베스트 글

SBS 는 한인은행 켐페인을 당장 중지하세요!!!!!!!!!!!!!!

글쓴이: angelawu  |  등록일: 11.07.2019 20:37:45  |  조회수: 854
한인은행이 한인들을 위해서 하는 일은 단 한개도 없습니다
은행융자는 주류 Major 은행들이 더 잘해주고 금액도 10배는 더 큽니다 왜냐하면 자본이 더 많기 때문이죠
은행은 자본으로 하는 비지네스 입니다
한인은행이 무슨 비영리 단체 인것 처럼 보이게 하는 SBS 의 켐페인은 당장 중지해야 합니다
한인은행이 커지면 한인커뮤니티가 커진다는 개소리 당장 중지해 주십시요!

한인은행은 자기네 은행에 구좌가 없으면 잔돈을 바꿔주지 않습니다
은행이 돈을 바꾸는 서비스를 하지  않는다는건 정말 황당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반면에 주류은행은 군말 없이 바꿔줍니다

이것 뿐만이 아닙니다

한인 언론 방송 매체에서 가끔 타운 경제 어려울때면 한인 은행 괸게자 모시고 나와 한인은행 이용을 권하는 방송을 하는시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타운 업소나 한인들이 운영하는 사업체를 이용하는 거의 모든 한인들이 원할한 언어소통을 이유로 이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일겁니다.
그런데 한인은행의 경우에는 Credit 카드나 Debit 카드 사용에 불편한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데 카드에 나와있는 번호로 문의를 하면 아예 한국어 서비스는 없거나 있다해도 몇번을 누르라고 해서 누르면 다시 영어로 나와서 어쩔수없이 문제점을 얘기하면 거래하는 로칼 은행에 문의 하라고 하고는 자기네가 도와줄수 없는사안 이라고 합니다. 특정은행을 지칭하고 싶지는 않지만 정기적금 때문에 W 은행을 거래하면서 또다른 두군데 미국은행을 거래하고 있는 나로서는 이해도 않되거니와 비교하게 되고 상대적으로 불편한 서비스가 하나 둘이 아니었습니다.
이런 저런 불편하고 미흡한 서비스의 개선 없이 한인 은행의 변화가 이루어지지 않는 상황에서 한인 이라는 이유 하나로 한인은행을 이용 해달라고 하는데는 미국에서35년을 살아온 나로서는 도저히 수긍이 않됩니다.
혹시 은행 관계자되는 분들이 이글을 보신다면 시원한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빈번히 격는 불편한 문제점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 싶고 해결의 의지가 있다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글은 다른분께서 올리신 한인은행 항의글 입니다

"나는 오늘 오후 4시 30분정도 윌셔은행에 손님이 준 첵을 캐쉬 아웃을 하러 갔다. 큰 금액도 아니엇다. 문제는 은행이 첵을 캐쉬 아웃 하기전 손님에게 전화를 시도햇으나 연락이 되지 않아 캐쉬 아웃이 안되니 내일 다시 오라고 했다. 너무나 황당했다. 은행의 손님 안전을 위한 취지는 이해 하겠으나 너무나 불편햇다.

 뱅크 오브 어메리카도 똑같은 문제로 예전에는 손님에게 전화로 확인하고 캐쉬 아웃을 해주었으나 요즘은 오히려 손님의 편의를 위해 그냥 캐쉬 아웃을 해주고 잇다. 물론 손님이 도난 신고가 있으면 예외이겠으나.

미국은행들은 손님의 만족을 위해 과감히 파리쉬를 바꾸고 있지만 한국은행들은 일선에 있는 텔러들도 본사에 건의 할줄 모르고 경영진들은 발빠르게 수용하지 못하고 오로지 M&A를 통한 자신들의 이익에는 발빠르다.

제발 한인들아 손님들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려라"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 싱미백홈  27일 전  

    얼마전엔 대형 탈렌트들을 동원하여 장례 상조 어쩌구 맛사지의자 선물에 퉁소를 불어대더구마는 세숫대야 팔며 책임 진다던 그 인간덜 다~어디에...미국에서 한국돈 쓰지 않을 거면 당연히 미국은행을 이용해야 하는거 아닌가?!~~매번 한인은행이 철 마다 사고 치고 이슈로 등장하는데도 특히 SBS방송? 요즘도 이거 하고 방석집 조선일보 보는 거북군사덜이 있나벼? 우리 한국 사회의 가장 큰 문제가 책임 지지 않는 저지르기식 광고와 폭로,아님 말고~ 오죽하믄 조국이고, 나베고, 최박사모고, 다 귀찮고 거저 따뜻하고,존 기사가 기다려질뿐..에효~

  • Rkfk  27일 전  

    라코는 사명감보다는 돈을 버는 언론,
    돈만 많이 주면 언제나 업주 편이지요.
    그래도 고맙게 LA 429 폭동에는 방송을 했어요,
    미국에 한국의 은행들은 한인 정보를 얻어서 추적하니 기분나뻐서 이용 안하는 한인들 많아요.
    영어 못하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 경제 사범들은 이용 안해요
    만일 조국 이명박이 미국에 살면 ,, 절대 이용 안하지요
    살인자 전두환은 자체 은행이 있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