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꾼 여우

글쓴이: 사기꾼찾아요  |  등록일: 10.13.2019 23:51:15  |  조회수: 4852
사기꾼을 찾습니다. 도와주세요.

알고 보니 상습범이랍니다.

이름 김규민, 한 결, 여우 다양한 이름을 사용합니다.

4월 초에 처음 만나서 알고 지내다가 한국 계좌로 송금을 쉽게 도와줄 수 있다고 하여 제가 만 불을 캐시로 주고
송 금장을 받았습니다.
제가 미국 여행도 처음이고 송금 관련에 대한 지식이 없었던지라 바보같이 그 사람이 해준다는 말만 믿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송 금장은 영수증이 없는 애플리케이션이었고 송금하였다던 은행에 찾아가 물어보니 송금 보내는 그 사람의 한미은행 미국 계좌는 이미 클로즈 된 상태이며 송금 수수료 또한 틀리게 적혀 있었습니다.
그 후 연락이 잘되지 않으며 계속 송금하였다는 말만 반복하고 영수증이나 다른 어떤 확실한 증명 서류도 주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현재는 연락이 되지 않습니다.
조심하세요. 완전 사기꾼입니다.
너무 억울합니다.
한국에 돌아오기 전 마지막 날 저 사기꾼을 만났는데
사과는커녕 되려 적반하장의 배 째라는 식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당하는 억울한 일을
겪었습니다.
저 같은 피해자가 더 이상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에
이렇게 하소연해봅니다!!
점점 사기 치는 수준이 위험해질 인물입니다.
지금은 여행객들을 노리며 사기를 치지만
점차 수법이 교활해져 주변인들까지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들도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alco  10.24.2019 11:01:00  

    조국은 뱀 같은 혓바닥과 얼굴을 철판으로 깔아서 지옥(이 있다면)에 갈겁니다.ㅎ

  • alco  10.24.2019 11:03:00  

    여자분들은 잘 생기고 말빨이 좋은 남자를 조심하시고(알고 지내기엔 재밌죠)
    남자분들은 예쁘게 생기고 잘 웃는 여자를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