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이 짐승 속죄합니다

글쓴이: 한마당  |  등록일: 09.16.2019 17:20:13  |  조회수: 1648
"이 짐승,속죄합니다!!

그동안 정권의 시녀이자,검찰의 공안검사로서 많은 죄 없는 사람들을 엮어서 감옥으로 보냈고,전 정권에서 모셨던 분의 탄핵을 육탄으로 막아내지 못했습니다.

게다가,조국 장관의 임명도 막지 못했습니다. 그로인해,다가 올 칼날을 받아내지 못할 것으로 생각돼 기득권의 보수들을 위하여 '적폐청산' '검찰개혁'에 대항하여 방패막이 노릇을 할 수 없었음을 자인합니다.제가 할 일은 그저 거리의 이발사에 구걸해 삭발을 하는 방법밖에 없었습니다. 정기 국회가 시작이 되면 저는 오갈 데가 없는 사람이 됩니다.

오로지,제가 의탁할 곳은 위대한 영도자였던 전장군이 면벽을 하던 백담사로 가는 길뿐 갈 곳이 없습니다. 주지 스님께서는 저를 불쌍히 여겨 주시고 저를 받아주시길 원합니다.

개종이 필요하다면 개종할 것을 맹세하고,미리 반야심경과 천수경을 외워 가겠습니다.제가 사시를 공부할 때부터 암기는 좀 합니다.

엄동설한이 다가 오기전에 미끄럽지 않은 길을 기어 올라가 방의 온기를 위하여 군불을 땔 수 있게 허락해 주시기를 업드려 기원합니다.

다음 정권이 바뀌어 누가 불러준다면 그 때 하산하여 犬馬之勞(견마지로)를 다 할 것을 국민 여러분께 약속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 kevin  4달 전  

    뭐냐?  이 사람..ㅋㅋ
    잘하고 있는 조국을 왜 막는지?

  • beverlyoh  4달 전  

    공감합니다

  • SCOOBY13  4달 전  

    ㅋㅋ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