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타나 정육점에서 파는 신정김치는 쓰레기

글쓴이: 왕바보  |  등록일: 09.11.2014 17:21:25  |  조회수: 12096
어제 4가하고 웨스턴에 있는 몬타나 정육점에 갔더니만 거기에서 한국산 김치라고 해서 신정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는 김치를 봤더니 이건 완전히 쓰레기 수준이더만..

신문에는 거창하게 100% 한국산이라고 광고를 내가지고서리 판매를 하더만 이게 정말 한국산일까?

내가 직접 본 김치는 김치가 아니라 쓰레기도 그런 쓰레기가 없더만.

전형적인 중국산 김치에서 나타나는 시꺼먼 국물에다 언제부터 한국산 김치에 들어가는 무 생채가 커다랗게 썰어서 김치를 맹글었나?
중국놈들이 그렇게 맹글지.

중국놈들것 가져다가 한국에서 포장지만 바꿔서 판매하는 전형적인 사기짓거리거나

중국산 재료 가져다가 적당히 한국배추에다 겉옷만 입혀서 한국산이라고 가기쳐서 판매하는것..

이 둘중의 하나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암튼 아직도 이런 사기꾼들이 설쳐대는 우리 한타는 언제나 정화가 될까? ㅉㅉ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sloppyjoe  09.11.2014 19:09:00  

    한국산 김치를 십키로에 29.99불에 판다고 하는데 한국산 재료를 사용해서는 절대로 그런 가격이 나올수가 없어요.
    이 김치 화개장터에서도 팔아요.
    누가 수입하는지는 모르지만 글쓴이 말처럼 중국산 가져다가 적당히 우려먹는거지요.
    화개장터에 가시면 파김치, 무김치 그리고 백김치도 있는데 거기서 파는것도 시꺼먼 색깔들이 더덕더덕해요.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중국산이라는것이 딱 나오더군요.

  • freechal  09.12.2014 10:14:00  

    돼지님 먹고 싶은 거 먹는데 뭐 그런 거 가지고 뭐라십니까?

    대부분의 한국사람들이 그런 거 먹고 삽니다

  • kisang  09.12.2014 18:08:00  

    한국산 김치를 수입하여 판매하는 케빈입니다.

    중국산 김치를 한국산이라고 표기해서 수입 통관하는것은 불가능한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또한 중국산 배추로 김치를 만들어서 수입한다면, 그 또한 100% 한국산 김치라고 표기할수 없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김치는 경북 청송군 지자체의 협조하에 수입하기 때문에 당분간 원가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수 있습니다. 지금도 많은분들의 호응속에 웰빙 김치 세계화의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윗글을 올리신 분께서 오해가 있으시며는 언제라도 저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모든 즘명서류도 보여드릴수 있습니다. 213-272-9494

  • 파도너머산넘어  09.12.2014 18:59:00  

    케빈씨 공갈치지마세요
    중국산 양념가져다가 한국에서 배추에 적당히 섞어서 가지고 와서 한국산이라고 속여서 파는것 한두업체가 하는것도 아닌것 다 아는 사실인데 거짓말 하시고 계시네요.
    이왕에 사기치시기 위해서 하실거면 좀더 투자하셔서 좋은 중국산 그리고 조금 더 비싼 양념 가져다가 하셔야 지금처럼 안 들키지 세상에 지금 파는 김치가 김치입니까? 쓰레기지.
    시꺼먼 궁물에 무생채나 다른 양념도 쓰레기만도 못한 재료가져다가 중국에서 만든것 한국에 가져다가 한국산처럼 해서 만들면 누가 모름니까?
    그리고 파김치는 그게 뭠니까?
    풀도 아니고 같은 아파트 사시는 노인네 사 오셔서 보라고 주시던데 한번 보고 그냥 버리셨읍니다.
    그리고 백김치도 시꺼먼 궁물에 전형적인 싸구려티가 딱 나고말입니다.
    달랭이김치하고 포기김치도 싸구려 중국산 재료 가져다가 만들다 보니 시꺼멓게 너무 표가 납니다.
    이왕에 사기칠려면 조금더 투자해서 그럴듯 하게 만들어서 사기치세요.
    교민들이 바보입니까?
    케빈씨 당신 정말로 한심한 사람이군요.

  • 왕바보  09.12.2014 19:23:00  

    케빈씨가 신정사장님이신가 보군요.

    사장님이 파는 김치 10킬로에 29.99에 판매한다고 하는데 솔직히 10불에 사라고 해도 사다먹기 겁이 날정도로 저질 김치인것 아시죠?

    그것이 김치라고 아니 사람이 먹으라고 맹근 김치입니까?

    오늘 sloppyjoe라는 님이 화개장터에서도 판다고 해서 슬쩍 한번 가서 다른것도 보고 왔습니다.
    그런데 완전 실망입니다.

    파김치라고 하는데 세상에 그것이 파김치입니까?
    풀로 맹글어도 그것보다 잘 맹글겠습니다 그려.
    재료비 아낀다고 양념을 조금 넣다 보니 이것은 완저히 쓰레기 수준.
    거기에다가 파도 아주 저질 파를 사용한 표가 딱 나더구만요.
    그냥 길가에 풀 뜯어다가 맹글어도 이것보다 훨씬 낫겠습니다 그려 ㅉㅉ

    총각무라고 해 놓았는데 이것도 중국산 양념에다 중국산 저질 고추가루를 사용해서인지 sloppyjoe님 말씀처럼 시꺼멓게 떡칠이 되어 있어가지고 도저히 먹기는 커녕 쳐다보기도 민망할 정도에다가

    백김치라고 팔던데 이것도 완전히 김치 담그다 그냥 떠다가 해 놓은것처럼 국물은 시꺼멓고 배추도 부실해서 완전히 그냥 줘도 안 갖다 먹겠더만요.
    거기다가 배추를 가만히 들여다 보면 배추위에 곰팽인지 더덕더덕 끼워있더만
    그것은 또 뭔가요?  ㅉㅉ

    무슨 청송농협에서 만든거라고 구라를 쳐 대기는 ㅉㅉㅉㅉ

    농협이 할일이 없어서 저런 부실한 쓰레기만도 못한 김치를 맹그러요 맹글기는 ㅉㅉㅉㅉ

    이사람 완전히 양심은 싸구려로 가져다 팔아먹은 전형적인 사기꾼 기질이 농후한 사람이구만 ㅉㅉㅉㅉ

  • raindrop  09.13.2014 06:51:00  

    지난번에 화개장터에서 사다먹은 사람입니다.
    배추는 한국산처럼 쫄깃한데 양념이 약간 이상해서입니다.
    일단 고추가루는 너무 적게 들어갔고 김치가 너무 쓰더군요.
    그리고 저희가 삿을때가 약간 익을떼 사서 집에 가지고 와서 한 삼일후에 김치찌개를 했는데 국물이 검게 나오더군요.
    김치찌게를 하더라도 마켙에 파는거나 한국에서 만들었다는 김치로 하면 김치색깔 그대로 색깔이 나와야 하는데 이 김치는 정말로 국물이 검게 변해서 약간 이상하게 생각한적이 있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김치찌게 색깔도 이상했지만 국물도 왜 이렇게 쓴지 식구들이 숟갈 한번 들었다가 안 먹어서 그냥 버린 기억이 있습니다.
    신정식당 직원들 교육을 어떻게 시키는지 불친절하기로 소문이 났던데 여기 사장님 이런식으로 해서 돈을 모으시나 봅니다.
    저의 생각으로도 진짜 한국산이라면 김치에서 이런맛이 나올수가 없어요.
    암튼 저는 신정김치 절대로 사서 드시지 말라고 비추합니다.

  • Duri1  09.13.2014 19:11:00  

    참 불신은 불신을 부른다고 맘에 들지 않으면 사 먹지를 말고 만들어서 드셔요 음식을 장난치는 사람도 많치만 음식 갖고 밥투정 하는 사람도 글조 싸다고 의심부터 하는 사람들 저도 모 간장개장 잘 하는 집에서 한번 먹고 반해서 두번째 가서 먹엇지만 아니라 안 갑니다 이런곳에 올리는 싸가지 없는 사람들의 전형적인 병적 자신감 싼것은 중국산???? 이봐요 당신 입맛에 맞지 않다고 음식이 아니라 쓰래기라고요???? 얼마나 고급이시길레 말이 그리 더럽습니까?

  • 왕바보  09.14.2014 06:28:00  

    Duri1님이야 말로 희안한 논리로 정작 자신이 더러운 입을 자랑하고 계십니다.
    싫으면 안 사먹으면된다?
    님은 그렇게 사십니까?
    남이사 어떻게 살든 말든 내 일만 아니면 상관 안 한다고?
    중국산 김치 가져다가 시기치면서 팔아먹는 비양심적인 장사꾼을 고발하고 있는것입니다.
    나는 피해자가 될뻔했고 위에 댓글에 보시면 이미 몇분은 피해를 당하신분도 계십니다.

    따악 보니 신정 사장 식구거나 친척 아니면 친구관계같은데 당신이나 그 더러운 입으로 사기치면서 살아가는것 같은데 그렇게 살지 마십시요.

    암튼 사기꾼들의 입이 더럽습니다..

    세상에 그게 김치입니까?
    쓰레기지
    ㅋㅋㅋㅋ 하긴 식구들은 안 멕이겠죠.

  • LAKOREATOWN  09.14.2014 06:31:00  

    먹는것가지고 장난치거나
    몸에헤로운거 파시는분들 그렇게살지마세요.
    대대로 자손까지 벌 받을행동입니다.
     그김치가 쓰레기든아니든 전상관없지만.제가
    원체김치를 사먹지않고 집에서해서먹으니까요

    하지만남이 먹는다구 아무거나팔거나 중국산을
    한국꺼라구 거짓말하시거나하는사람들...제발그리살지마세요.부탁드려요.

  • Duri1  09.14.2014 16:32:00  

    이봐요 왕 바보님 전 요리사 입니다 요리사로서 말씀드리는 것이고요 30년을 해 왓고 음식에 혼을 넣어 파는 가계 주인이고요 신정이란곳 가 보지도 못햇습니다 나름대로 열심이 사업을 하시는 사장님도 있고 비양심적인 사장님들도 있습니다 요식업은 제대로 하지 않으면 사장됩니다 그 사업체가 비 양심적으로 한다면 분명하게 망할것이고 근거도 없시 싸다고 중국산일것이라는 것 또한 비 논리적입니다 2.99설렁탕이 원가가 나오겟서요? 거기에 김치 깍두기 까지?
    9.99짜리 고기부페가 원가가 나오겟서요? 중국산 고깁니까?
    나름대로 전략적 가격인하가 사업면에서 중요할 때도 있습니다
    배추한박스 9.99 세일 하면 중국산이고? 19.99팔면 미국산이고? 29.99 팔ㅇ면 한국산으로 착각하십니까? 한국산 고추가루 80프로가 중국에서 들여와 가공돼는거 모릅니까? 그리고 한국산으로 둥갑해 파는 한국사람입니다 그 고추가루로 사용된것은 한국산입니까? 중국산입니까? 출처는 중국원료 가공은 한국이 됩니다 파는 사람들을 못 믿으면 한국산 고추가루 사다가 집에서 담가 먹으셔요 참고로 바다에서 나오는 생선들 중국어선이 잡으면 중국산이요 일본배가 잡으면 일본산이고 한국사람이 잡으면 한국산입니다 신정이란 곳에서 파는 김치가 한국배추에 토종 한국고추가루를 써서 만든답니까? 김치 하나도 일본넘들한태 못 이깁니다 일본은 김치수출 한국에 30배에 달합니다 그들이 파는 일본산 김치가 고추가루가 한국산입니까? 중국산입니까? 일본산입니까? 음식이란 그 사람들이 정성을 만들어 파는 것이고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면 성공하는 것입니다 한국산 김치를 비행기로 갖구 옵니까? 한달 넘게 배로 옵니다 그럼 상태에 따라 맛이 달라 지겟지요?

  • 왕바보  09.14.2014 16:51:00  

    ㅋㅋㅋㅋ Duri1이라는 이자 9월 5일에 자기가 여기에 올린 글에 분명히 10년동안 한인 마켙에서 일하다 이번에 다른 직업 찿게 되어서 옮기게 되었다고 글 쓴놈이 이제는 바로 위에다가 30년 요리사라고 구라를 쳤네.

     

    http://www.radiokorea.com/bulletin/bbs/board.php?bo_table=c_talk_daily&wr_id=26060&sca=&sfl=wr_name%2C1&stx=Duri1&sop=and

    바로 위를 클릭하면 니가 9월 5일에 니 주둥이로 한 이야기가 있거든.
    그런데 지금 바로위에다가는 30년동안 요리사라니 사기꾼아 사기를 칠려면 적당히 치거라.

    그리고 니가 쓰레기 김치 수입한 놈이거나 그 친구놈 같은데 사기꾼아 남들이 다 그러니까 나도 적당히 사기쳐도 된다는 그런 어불성설은 니들끼리 모여서 하거라 ㅋㅋㅋㅋ

    "신정이란 곳에서 파는 김치가 한국배추에 토종 한국고추가루를 써서 만든답니까?"

    바로 위 니나 아니며 니 친구 케빈이 글중에 하나인데 니  스스로 신정김치가 중국산 고추가루를 썻다고 쓴것 보니 ㅋㅋㅋㅋ
    알만하군 ㅋㅋㅋㅋ

    니 눈으로 니가 맹글어서 수입한 김치가 쓰레기인지 아닌지 잘 알텐데 니 눈으로로는 그것이 김치로 보이냐?
    쓰레기지 ㅋㅋㅋㅋ

    끼리끼리 어울린다고 하더만 ㅋㅋㅋㅋ

  • Duri1  09.14.2014 17:04:00  

    그래 맞소 낵 그 사람이요 지금 마켓에서 스시를 파는 사람이고 월요일 마켓을 떠나는 사람 아씨 스시만드는 chan lee 내 얼굴 아씨 마켓 입구에 딱 걸려 있소 거기에 내 경력도 있고 다음달 스시가게를 차리는 사람 맞고 내 글도 다 맞는 것 제 얼굴 보려면 내일 아씨 마켓 오시요 ㅎㅎㅎㅎㅎ

  • Duri1  09.14.2014 17:07:00  

    언제든지 실물을 보여 주리다 아씨에서 8개월 있섯고 h 마트에서 스시만 8년 장사한 사람 맞소 이런곳에다 거짓말로 올리는 사람 아니외다 내나이 50에 함부로 거짓을 이야기 하긴 ㅎㅎㅎㅎㅎ그리 신경질 적으로 보지 마시고 바보님 내일 아씨마켓 푸트코트로 오시요 그럼 내 사진에 내 경력 거기 있스니

  • Duri1  09.14.2014 17:12:00  

    뒷조사나 하구 다니는 바보님 그리 시간이 많나요? 내 실명도 알려줫고 내 얼굴도 찻아보면 바로 나오고 내가 한이야기 진실성 있게 이야기 햇는데 거짓말 장이라니 인터냇이라고 함부로 이야기 하지 마시요 당신글 찻고 다니는 시간 때우기 사람은 아니고 바뀌어야 할 것 이야기 한것인데 사기꾼눈에는 사기꾼만 보이고 개눈에는 개만 보이는 것 인터냇이라고 함부로 이야기 하지 마시요

  • 왕바보  09.14.2014 17:25:00  

    ㅋㅋㅋㅋ 아씨 사장 양아치로 한타에 소문이 자자하게 나 있지

    얼마나 갈곳이 없으면 겨우 그런 놈 밑에서 일했지...

    특히 아씨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거의 한인마켙에서도 막장잡이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만 ㅋㅋㅋㅋ

    Duri1아 직접 니가 한번 몬타나정육점이나 화개장터에 가서 그 김치 한번 보고 이야기 해 봐라.
    마침 아씨에서 강원도 김치도 파는데 그 김치하고 한번 비교를 해 보고 니 생각을 이야기 해 보렴..

    나이 50 되도록 마켙 돌아댕긴 놈이면 볼짱 다 본놈이지만 ㅋㅋㅋㅋ

  • Duri1  09.14.2014 17:33:00  

    당신의 언어수준이 당신의 인격을 이야기 한다는 것 쯤 알고 살아야 할탠데 더이상 말할 가치가 없네

  • 왕바보  09.14.2014 17:39:00  

    마침 내 지인이 아씨에 가서 니 사진 보고 전화해서 이야기 해 주네

    "생긴것이 기생오래비 같이 생긴것이 전형적인 사기꾼 상에다가 평생 남 밑에서 간신배처럼 얻어먹을 재수없는 상" 이라고 ㅋㅋㅋㅋ

    하긴 그러니까 나이 50 되도록 한인마켙에서도 막장이라고 하는 H 마트나 아씨에서 빌어먹고 살지 ㅋㅋㅋㅋ

  • t3t2t1  09.16.2014 01:10:00  

    Duri1 인가 이 사람 완전 웃기는 사람이네.
    " 한국산 고추가루 80프로가 중국에서 들여와 가공돼는거 모릅니까? 그리고 한국산으로 둥갑해 파는 한국사람입니다 "이건뭐냐?
    그럼 저런 짓을 하는건 한국에서 가공해서 파는사람들이 그런것이니 수입해서 파는 사람은 아무 잘못 없다냐?
    완전 논리가 개샛기네.
    그런 쓰레기를 웰빙 음식처럼 과대 광고하는 너희 새끼들이 문제지.
    내가 그 김치 사서 청송측에 직접 한번 의뢰 해볼까?
    그리고 나도 전에 아씨에서 파는 개쓰레기 김치한번 사본적이 있었는데..완전 개 쓰레기더라.
    정 족같으면 김치 직접 담가 먹으라는 ㅆ ㅣ입색히야.
    그딴 사고방식으로 무슨 비즈니스를 할건데.
    완전 개샛기네.
    글구 신정 케빈...너 정x이 맞지?
    너 너무 돈 독 쳐올라서 눈에 뵈는게 없는거 같은데 그러다가 한방에 비즈니스 훅간다.
    엘레이좁다.
    이런 소문 금방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