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부에 대해 꼭 알아야 할 점

글쓴이: masterjk  |  등록일: 01.15.2017 01:25:00  |  조회수: 870
한국에서위안부에 대한 이야기는 민감한 사항이라 사람들은 이야기를 꺼내기 조차 꺼려 하지만 꼭 알아야 할 사항이 있다.

일본은 패전이후 한국에게 전쟁에 대한 보상을 하기로 약속 했고 보상액을 산출하기 위해 그에대한 자료를 제시할 것을 요구했으나 모든일들이 일본이 저지른 일이라 한국에서는 자료를 모으기 어려웠으나 다행이 일본측 양심인들이 내 놓은 자료와 증인들은 토대로 당시로서는 적지않은 보상금 3억불과 유상원조 3억불등 총 6억불을 받았다. 전쟁이후 페허가 된 한국이 당시 수출을 체 1억불도 못할때 였으니 어느정도의 금액이였을지 상상해 보라.

그런대 박정희는 이 돈을 가지고 피해자 들에게 나눠주는 것에는 소극적이였고 개인과 국가제건 사업등에 써버렸으며 더군다나 위안부들은 수치심에 아무도 피해자로 나서지 않아서 존제 조차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다.

그리고 나서 할머니 들이 나이드시고 나서야 90년대 부터 하나 둘씩 나오시 더니 사과와 보상등을 요구하고 계시는데 여기서 드는 의문은 왜 이 분들은 돈을 받은 한국 정부에는 아무말도 못하고 일본정부를 규탄하는 자리에만 목소리를 높이냐는 것이다.
일본정부로서는 이미 끝난 줄 알았던 치부를 자꾸만 들먹이니 기가 막힐 노릇이다.

그런대 한국의 언론들은 이러한 공정한 사실을 떠 벌리기를 주저하니 현제 세대들은 이러한 사실을 거의 모르고 있으며 일본의 거듭된 사과와 보상 후에도 그냥 들은대로 왜 일본은 아무것도 안할까 하고 있으니 한일의 갈등은 편향적인 정보와 오해로 인해 더욱 커져 가고만 있다.

미국에 살면서 한국의 뉴스를 접하면 북한이나 한국이나 언론이 중립성이 없음은 거의 매한 가지로 다르지 않음을 느낀다.

공정하고 중림적인 정보로 더 이상의 갈등을 조장 하지 않는것이 진정한 한일 관계 개선을 위한 해법의 시작임을 생각 해 본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Nyaro  01.16.2017 09:34:00  

    나라건설 ㄴㄴ 자신을 위해 ㅇㅇ 프레이져 리포트보면 미국에서 그냥 지원해줬다 이렇게 써라하고

  • 금빛소리  01.15.2017 16:04:00  

    mastet junkyard
    새로부임한 라코계시판 간첩인가봄.
    빨갱이들 때문에
    나라가 아주 심각한 마당에.. 또한소리로 열나
    쇠뇌하는걸보니.....

  • Nyaro  01.16.2017 09:33:00  

    쇠뇌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판에다가 활쏘냐???

  • masterjk  01.16.2017 00:28:00  

    미친 돌아이 들이 어디서 글의 본질도 모른체 욕지거리냐?
    그런식으로 자신들이 뇌가 없음을 들어 내지 마라. 누가 위안부 에게만 주었다고 했냐? 그리고 임의대로 쓴거는 맞고 그게 나라 발전의 밑거름이 된건는 누가 모르냐? 계시판에 이상한 글로 도배나 하는 한심한 놈이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박통만 빠는 일베냐? ㅋㅋ

  • chadol  02.14.2017 00:07:00  

    세월호사건 후 그들을 조정하고
    위안부문제도 뒤에서 좌빨들이 선동해서 근간에 사골고아먹듯 물고 늘어지는게 모두 그들의 짓꺼리같습니다.
    광화문에 홈리스같은 텐트쳐놓고 지저분하게 해놓고
    여러가지로 혼란스럽게 하는 좌빨들의 행태에 가만있으면 안되겠더라구요
    지금 세상은 너무도 빠르게 돌아가는데 우린 오히려 뒤로 가려고 하는 행태에 심난합니다.
    미일정상회담에 미친개xx집단이 미슬인지 쏘고 완전 개망나니도 이런 개망나니깡패집단을 추종하다니 한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