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정

Harry Chung

President
213) 626-9790
CalB.R.E# 01999369
매상높음
(대박 기회) 한국마켓 + 한식당 + 쇼핑센터 CAP 18%
KS
2개의 비즈니스 + 쇼핑센터 , 7,577 sqft, 대지 1.1 에이커
$995,000
리커/마켓

 평생 만나기 어려운 좋은 기회를 소개해 드립니다. 

 한국마켓 비즈니스  
 +  한식당 비즈니스  
   +  쇼핑센터 Property ( 렌트수입 년 약  3만6천불) 

대략 25 % 다운 페이먼트만으로  
월 3,400 불 렌트 인컴이 들어 오는 쇼핑센터 주인이 되시고,
 바쁜 한국 식당과 한국 마켓 비즈니스까지 한꺼번에 인수 받으실 수 있는  대박 기회 !!!

최근 어쩌다 사장3 예능프로에서 차태현 조인성 한효주 등의 배우들이 캘리포니아 마리나에서 한국마켓, 한국식당을 운영하는 모습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트레이더조 김밥이 날개돗힌 듯 팔려 나가는 요즘입니다. 
요즘  한국 식당, 한국 마켓이 미국사회에서도  조금씩 자리잡히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물로 소개드리는 그 예능 영상속 분위기의 마켓과 식당과 아주 비슷한 매물입니다.  
10만에이커 미 육군 부대가 있는 미국 시골 지역에 유일하게 있는 한국마켓 입니다. 
식당 대부분의 손님은 군인들입니다.  식당에서 일을 도와 주시고 계신 분들도 여러분 계십니다.    날씨는 겨울에 눈도 오고  4계절 뚜렷해서 한국과 같습니다.  동네 안전하고 조용합니다

쇼핑센터 부동산과 식당, 마켓 비즈니스 모두를 포함한 가격이 99만5천불 입니다.

레버러지의 끝판왕 SBA Small Business loan 를  이용하여
(비즈니스 융자와 Property 구입을 위한 융자 )  25만불 가량 다운하시고 구입이 가능합니다. 
매출이 좋아서  여러 Lender 로부터 융자 가능에 대한 사전승인을 받았습니다. 

 E2 비자를 위한 비즈니스도 가능합니다. 
 이 식당과 마켓을 인수하시고 운영하시면서 미국 E2 소액투자 비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7,577 sqft  건물에 대지 1.1 에이커  
건물 뒷쪽에  강이 지나갑니다.  조용하고 안정된 도시입니다. 
일이 많아서 여러명의 가족들이 함께 일을 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 최고의 조건입니다. 

젊으신 분들 도전해 보세요 !!!
좋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출등 자세한 정보는 해리정에게 문의하세요 


 

        해리정 
 한바다 부동산 대표
 (213) 626 9790
 카톡 아이디  Harry8949

사업체 형태
리커/마켓
건물면적
7,577 sqft
DISCLAIMERS: 이 매물은 해당 에이전트가 직접 올린 내용으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에이전트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listing is posted directly by the agent, and all the responsibility for the content lies with the agent.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모기지 계산기

Mortgage Loan Calculator

상법 · 소송

파산법 · 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