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hase Bank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제 cheking account에서 핀번호를 입력하고 돈을 withdrawal 했습니다.
저는 debit 카드를 잃어버린적이 단 한번도 없고 physically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핀번호를 입력하고 withdrawal를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일이 일어나고 바로 chase bank fruad deartment 에 신고를 했고 은행에서 다큐먼트를 요구해서 폴리스리포트까지 했지만 2번이나 거절 당하고 case가 클로즈 했습니다. 거절 당한 이유는 pin authorized로 withdrawal를 했기때문에 fruad를 증명할수가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은행 브랜치 매니저랑도 얘기를 했지만 도와줄수 있는 일이 없다고 합니다.
chase bank로부터는 돈을 돌려 받을 방법이 없는건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변호사님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