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90. 씨뿌리는 자의 비유와 치유 효과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2.09.2024 12:33:33  |  조회수: 554

사진설명

변독소 제거로 불과 10일도 되지 않아 뱃살이 쏙 빠지신 분의 모습.


#1. 나이가 들며 어느 날 대, 소변이 조절이 되지 않아 팬티에 지리는 경험을 한 80대 남성이 본 연구소를 찾아왔다. 신문 지상에 나온 칼럼을 보고 자신의 상황과 비슷한 분들이 미라클터치를 통해 회복되었다는 소식을 보고 자신도 되겠느냐고 물었다. 그래서 마음먹은 대로 됩니다라고 답을 하자 이미 자신도 그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거라는 신념을 갖고 왔다고 응답을 했다. 참 신기한 것이 이런 마음을 먹고 시작을 하자 불과 1주 만에 새벽에 소변으로 인해 잠을 깨던 것이 2~3번에서 1번으로 줄어들고 2주쯤 되자 대, 소변이 팬티에 지리던 것이 어느 정도 잡히게 되었다. 대략 5개월쯤 되자 이제는 변이 더 이상 새어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래서 1년 후에는 한국도 다녀오고 이제는 전립선 약을 끊고도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성경에 보면 씨 뿌리는 자의 비유가 나온다. 첫 번째 길 가에 씨를 뿌리는데 새들이 와서 먹어버렸다는 표현이 나온다. 즉 말씀을 듣기는 하였어도 깨닫지 못하여 사탄이 즉시 와서 뿌려진 말씀을 빼앗아가게 된다는 이야기이다.

많은 분들이 그 동안 학교에서 배운 이론에 박혀 있어 하늘 에너지가 우리 몸으로 들어와 독소를 없애 뼈를 살려 준다는 이야기를 전해 드리면 무슨 이야기냐며 고개를 젓게 된다. 한마디로 무지몽매한 자이다.

두 번째 돌밭에 씨 뿌리는데 흙이 깊지 않아 싹이 나오나 해가 돋은 후에 타서 뿌리가 없어 말라버린 케이스이다. 한마디로 말씀이 뿌리를 내리지 못할 정도로 삶에서도 완고한 고집으로 똘똘 뭉쳐 마음의 문이 닫힌 사람들의 경우이다. 자기 의로 살아가는 사람으로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자기만의 성역을 쌓고 살아가면서 자기 이론으로 무장이 되어 있다. 주위 분들이 좋아진 사례를 직접 목격하여도 그건 그 사람의 특별한 케이스이지 나에게는 통하지 않는 이야기라며 애써 부인을 하게 된다. 대개 중풍병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이런 케이스이다. 고집도 세고 화도 버럭 내는 스타일이다 보니 에너지가 몸으로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는다. 파킨슨병이 찾아온 분도 마찬가지이다. 잘 깨닫지 못하고 골반과 발끝이 막혀 있다. 손과 머리를 떠는 것이 바로 인체 에너지인 전기가 모자라 생기는 것인데 단순히 머리의 문제로만 생각해 답을 찾으려하니 답답할 지경이다. 그래서 중풍병자나 파킨슨병 환자가 회복되기가 쉽지가 않다. 이런 환자의 특징은 뼈가 워낙 말라 있고 골수가 비어 있다. 중풍으로 고생하는 분들의 발톱을 보면 대개가 노랗게 죽어 있다.

세 번째는 가시떨기 위에 씨를 뿌리는 비유가 등장한다. 씨가 가시떨기에 떨어져 가시가 자라 기운을 막으므로 결실하지 못하는 사례로 이들은 말씀을 듣기는 하되 세상의 염려와 재물의 유혹과 기타 욕심이 들어와 결실하지 못하게 되는 자이다. 가끔 재력을 가진 분들도 찾아오지만 자신의 몸에 투자를 하지 못한다. 거꾸로 돈이 거의 없는데도 자신의 쓸 것을 줄이면서 구입해 사용하는 분도 있다. 그 동안 돈 버느라 축이 난 몸에 대해서는 보상을 해주지 않는다. 입으로는 건강이 최고라는 말을 하지만 선뜻 돈 생각에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하는 사례이다. 죽게 되면 돈 뿐만 아니라 어떤 것도 같이 무덤에 갖고 갈 수 없는데 마음 문을 꽁꽁 걸어 잠그고 사니 안타깝기가 그지없다.

마지막으로 좋은 땅에 씨를 뿌려 삼십 배나 육십 배나 백 배의 결실을 맺는 자로 이들은 말씀을 듣고 깨달은 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깨닫는 자이다. 그래야 말씀도 능력을 갖고 역사를 하듯이 신기하게도 하늘 에너지가 뼈 속으로 잘 스며들게 된다. 마음을 어떻게 먹고 시작하느냐에 따라 똑같이 출발하였어도 병에서 탈출하는 시점은 전혀 다르다. 상기의 80대 남성처럼 사모하는 영혼에게 하늘에너지는 잘 들어간다.

마음에서 생명이 나는 것을 깨닫기를 바란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일단 전화로 상담 받아 보시고 유튜브 동영상을 보신 후 확신이 생기면 전화 예약후 내원하시면 된다.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문의 (213)675-6877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 오픈) 문의 (213)255-141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8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