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63. 교통사고 후유증 없으려면 타이밍이 중요하다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12.06.2022 11:35:55  |  조회수: 1470


  사진설명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자동차와 부딪혀 심한 사고를 당했던 모습교통사고 환자의 경우 뼈가 뒤틀리면서 뼈 속에 심한 독소가 쌓인다제 때에 없애줘야 뼈가 잘 맞추어지고 2~3년 후 후유증에서 해방될 수 있다.


#1. 미 동부에 거주하는 이 모씨는 오토바이 사고로 온 몸과 머리, 갈비뼈를 심하게 다친 분이다. 동네길을 달리다 반대편 자동차와 정면충돌 후 50피트를 날아서 떨어진 후 100피트 정도 굴러가 머리와 갈비뼈 9개 부러질 정도로 심한 중상을 입었다. 기절한 후 깨어 보니 폐에 구멍이 나고 오토바이가 세 동강이 날 정도였다. 미라클터치를 만나 몸 구석구석과 목, 갈비뼈를 집중적으로 누르고 문질러 빠른 시간에 회복이 되어 정상인과 구별하지 못할 정도로 회복이 된 것이다. 특히 갈비뼈 사이로 독이 많이 빠질 수 있어 치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체중 또한 348파운드에서 318파운드로 줄어들어 몸도 한결 가벼워졌다. 유튜브에 가서 미라클터치 교통사고 체험사례를 치면 해당 동영상을 자세히 볼 수 있다.

 

#2. LA에 사는 70대 김 모씨는 평소 허리, 고관절, 무릎, 발목 통증, 소화불량으로 고생하고 있었다. 게다가 잠을 청해도 쉽게 들지 않아 불면증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었다. 엎친데 덮친 격으로 프리웨이서 교통사고를 당해 치아가 두 개나 부러지는 중상을 당해 옴짝 달싹 못할 지경이었다. 다행히도 사고 전부터 미라클터치로 뼈를 누르고 독소제거를 해 온 터라 사고 후 미라클터치로 통증이 오는 부위를 열심히 누르고 문지르자 몸이 스스로 회복이 되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한 달 쯤 되자 다시 교회에도 출석을 하게 되자 주위 지인들이 놀라는 표정이었다. 중상을 당한 분이 어떻게 그리 빨리도 좋아질 수 있는지 의아해 하셨다. 바로 뼈 속 독소를 제거해 뒤틀어진 뼈를 원 상태로 되돌려 놓는 작업을 했기 때문이었다. 이제는 불면증, 허리통증, 소화불량 등에서도 어느 정도 해방이 되어 하루하루가 다시 즐거운 삶으로 변해가고 있는 중이다.

 

물리치료만으론 한계가 있어

 

흔히들 교통사고를 당한 후 2~3년이 지나면 후유증으로 고생을 한다. 물리치료를 받으면 당시에는 좀 시원한 듯하지만 뭔가 몸이 개운치 않은 것을 감지할 수 있다. 이렇게 몇 달을 받은 후 보험커버가 더 이상 되지 않아 그나마 물리치료를 받는 것도 스톱을 하게 된다.

교통사고를 당하면 으레 뼈가 뒤틀린다. 뒤틀린 뼈 속에는 몸이 무너지지 않기 위해 뼈 속과 근막에 스트레스 호르몬이 자동적으로 쌓이게 된다. 이것이 방치되면 향후 뼈 속 독소로 변해 뼈 속 철이 산화가 되어 병을 부르게 된다. 그래서 보통 근육이 놀라면 피를 뽑아내는 것도 바로 이런 이치이다. 문제는 피만 뽑아내서는 근치가 힘들다는 것이다. 바로 뿌리가 뼈 속 깊숙이 잠겨 있기 때문이다.

많은 분들이 근육이 딱딱해지고 신경이 건드려지면 해당 부위만을 열심히 건드린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해방이 될 뿐 도대체 회복이 되지 않는다. 근육이 딱딱해지기 전에 뼈에 독소가 들어차 솟거나 옆으로 밀려 급기야 뼈가 무너지지 않게 하기 위해 둘러싸고 있는 근육이 딱딱해지고 더 나아가 신경을 건드려 각종 통증을 느끼는 것이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뼈 속 독소를 빨리 제거할 수 있을까.

얼굴이나 팔, 다리 등 손이 닿는 부분은 침봉형으로 눌러준다. 한 부위마다 30초에서 길게는 3분 정도 눌러주면 독소가 피부로 빠져 나오고 대, 소변으로 나온다. 대변 색깔이 검게 자배기처럼 쏟아져 나오기도 하고 소변에 거품이 터져 나온다. 독소가 많은 분은 심한 몸살을 앓기도 한다. 보통 사랑니를 뽑을 때 30분 내에 치유가 끝나면 얼굴이 크게 붓지 않고 몸살을 앓지 않지만 1~2시간이 소요되면 얼굴이 퉁퉁 붓고 심한 몸살을 앓는 것과 같다. 뼈 속 독소를 제거하는 것도 한 번에 많이 뽑아내면 신경이 감당을 하지 못해 어지럼증이나 토하는 분도 있다. 워낙 몸이 좋지 않은 분은 하루 30분씩 독소를 제거하다가 몸이 적응을 하면 서서히 시간을 늘려가면서 독소를 뽑아줘야 한다.

등판은 손이 직접 닿지 않기 때문에 깔판형 셋트를 등에 깔고 누워서 뽑아낸다. 최소 4셋트를 깔고 눕게 되면 엉덩이부터 날갯죽지까지 커버가 된다. 등판의 독소가 먼저 빠져 나가야 에너지가 뒤에서 앞으로 흘러들어가 앞쪽 갈비뼈와 오장육부가 편해진다. 깔판형을 등에 깐 상태에서 침봉형을 배 위에 얹어주면 독소 배출이 배가가 되어 회복이 빨라진다.

이렇게 골반, 등판과 목 주위의 독소를 제거해주면 고관절 통증이 사라지고 허리통증은 덤으로 사라진다. 아울러 꼬리뼈에서 머리까지 에너지가 한 번에 흘러 다니게 됨으로써 불면증과 이명, 비문증, 어지럼증, 편두통 등에서도 해방될 수가 있다.

자궁이나 난소에 혹이 생기거나 직장과 대장에 용종이 자주 생기는 분, 전립선이 좋지 않은 분도 반드시 골반을 깨끗하게 해주어야 한다. 동시에 항문 내 독소를 삽입형을 통해 새로운 독소가 뼈와 아랫배에 스며들지 않도록 해주어야 한다. 몸은 참으로 신묘막측하다. 다시 말해 거짓이 없다. 쌓이면 막히고 빠져 나가지 않으면 썩게 된다. 흐름이 멈추면 병이 되는 것이다. 교통사고 환자도 뼈 속 스며든 독소를 제거해주면 서서히 몸이 회복된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문의 (213)675-6877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금 오픈)

          문의 (213)255-1410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5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