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변 독소가 누적되어 생기는 대표적인 병 40가지
☑치질·치루·항문풀림·전립선·요실금 사람은 누구나 매일 배변을 하면서 잔변이 항문에 남게 된다. 이때 산소와 만난 잔변은 갈변현상을 일으켜 노란색에서 흑색으로 바뀌어 맹독이 발생, 항문 안과 밖의 근육이 약화되어 상기 질병을 일으킨다.
☑직장과 대장 내 혹·용종·암 항문의 독은 기체 형태로 직장과 대장으로 역류해 올라가 오래 머물면서 혹을 만들고 용종(폴립)과 암 덩어리의 원흉이 된다. 2~3년마다 떼어 내도 또 생기는 것은 항문독이 매일 장으로 공급되기 때문이다.
☑헛배·똥배·뱃속 냉증·수족 냉증 뱃속으로 침투한 변독은 매일 자생을 하면서 그 영역을 넓혀 음식물의 영양분을 쪽쪽 빨아먹는다. 그래서 똥배와 냉증이 생겨 손발까지 차갑다. 또 어떤 분은 많이 먹는데도 살이 찌지 않고 뱃속이 단단하다.
☑위산역류·간질환·황달·신장염·당뇨 대장 속에 오래 머문 변독은 가만히 있지 않고 매일 부패, 더 독한 가스를 만들어 장을 뚫고 나가 다른 장기를 침범한다. 그래서 위장, 신장, 췌장이 상하고 간경화 및 얼굴이 똥색인 황달을 부른다.
☑고관절 통증·골다공증·백혈병·허리디스크·변비 대변독은 항문과 가장 가까운 꼬리뼈로 스며들어 골반 전체의 기능을 떨어뜨려 고관절 통증과 골다공증이 생기고 꼬리뼈가 약화시켜 피를 제대로 만들지 못하는 백혈병을 가져 온다. 변독은 골반을 지나 허리쪽으로 상향 이동, 디스크를 녹이고 허리가 약해지면서 어느 날 변비가 찾아온다.
☑심장병·공황장애·폐질환·우울증 항문에서 시작된 변독은 허리를 거쳐 흉추와 갈비 뼈 전체에 스며들면서 등판 뼈가 솟게 만든다. 불룩해진 등판으로 인해 뼈가 앞으로 오그라들어 에너지가 뒤에서 앞으로 흐르는 것을 막아 갑자기 가슴과 폐가 답답해지고 공황장애와 우울증이 악화가 된다.
☑목 통증·불면증·이명·비문증·어지럼증·난청 등판이 막힌 분들은 인체의 끝단인 두개골까지 가는 기운이 제대로 흐르지 못해 어깨와 목통증이 찾아오고 신경이 깨어 있어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고 눈에 벌레가 떠다닌다. 귀는 점점 딱딱해져 에코 현상이 사라져 어느 날 이상한 소리가 들려오고 급기야 잘 들리지 않게 된다.
☑무릎, 발목 통증·족저근막염·무좀·부종·하지정맥 골반에 꽉 들어찬 변독은 고관절을 강타, 하체로 가는 기운을 막아 무릎과 발목 그리고 발바닥 통증을 부르고 혈액과 에너지가 발끝까지 흐르지 못해 부종과 하지정맥을 부르고 발톱까지 노랗게 되는 무좀을 초래한다.
문의:미라클터치 뼈과학연구소 213-255-1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