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el's Pet Parlor 이용 안내입니다. (구인광고,샾매매 광고 포함)

글쓴이:   |  등록일: 03.11.2019  |  조회수: 12290
4파운드도 안되는 외동딸인  치와와  Wendy 입니다. 금년에 7살이 되었는데..
노년기로 접어즐면서 하나둘 변하기 시작하는군요.
주제도 모르고 큰 개만 보면 이렇게 맞서곤 했답니다. 하기사 개들은 자기의 사이즈를 모르죠.

Michel's Pet Parlor 는 멍쎔인 Michel Jeong 의 단독방 입니다.
반려견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즉 미용,미용사교육, 샾오픈,입양,파양,행동장애견 교정,
갑작스런 건강이상,질병,죽음,반려동물에관한 조례및 규정 등에 대해 궁금하신점을
올려주시면 최대한도로 빨리 그리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행동장애견일 경우는 출장훈련도 합니다.
저는 Certified  Dog Obedience Trainer 이며 Dog Groomer & Instructor with Diploma 입니다.

이곳 단독방에 올리시려는 내용이 상업성광고일 경우나 구인광고일 경우는 사전에
멍쌤에게 전화나 카톡이나 택스트,이멜일로 상세한 내용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Full time 인지 part time 인지, 미용가격이 COVID 이후 현실화 됐는지 예전가격인지 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라디오코리아가 제공한 나의 단독방이므로 라코와 개인의 신뢰성에 관한 우려 때문 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는 사전통보없이 삭제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멍쌤: E-mail    : bullmastiff@naver.com
        전화,카카오 톡  : 310)686-3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