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에 믿을 만한 교정치과 어디가 있을까요

글쓴이: Stone7  |  등록일: 08.04.2018 00:24:52  |  조회수: 11120
여기 저기 치과 얘기가 많이 나와서 그런데 한타에 믿을만한 교정치과가 있으면
추천 좀 해주세요. 우리 딸아이 치아가 이상하게 나와서 교정을 해야하는데..
요즘 자가 교정치료 한다고 광고하는 곳도 있던데, 이건 믿을 만 한 것인지도
아시는 분 경험담 좀 올려주면 좋겠네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천지인0204  08.04.2018 10:57:00  

    자가 치아교정은 이미 3년전에 이슈가 되었더라구요. 그런데 말이 자가이지 교정장치를 회사나 개인이 만들어 주는 것이라서... 주류 사회에서 불법 의료행위로 규정되어서 .. 어 이상 할 수가 없고, 투명교정장치는 치과에서 하는 치아교정의 한 분야가 된것같아요. 최근에 한인사회에 엄청광고한 vividalign 곳도 사각지대에서 불법 장사하고 있는 것인데.. 결국엔 사라질 것이고 나중에 사후 관리는 어려울 것같아요

  • 천사  08.04.2018 20:59:00  

    올림픽+ 놀만디에 있는 101 교정치과 대박!! 강추합니다.
    제 딸이 이가 자꾸 안쪽으로 파고 들어서 교정해야겠다 싶어서 모교정치과에 갔더니 생 니를 빼고 교정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1년 동안 고민하다 시간을 보냈어요.
    그러다가 최근 101 치과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 한다고 해서 찾아갔는데 이를 뺄 필요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모 치과에서는 교정하려면 빼야만 한다고 하던데 왜 거긴 그렇게 말한거냐고 물으니.. 전통적인 교정방식으로는 안으로 땅겨주면서 교정하기때문에 빼야 교정 할 수 있는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아하~ 그렇구나!! 했죠.

    그것만이 아니었어요. 교정기간은 1년에서 길어야 1년 반정도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전에 갔던 교정치과에서는 2년~3년 정도 걸리고 빨리하는게 결코 잇몸에 좋은 것이 아니라고 했다고 했죠. 그러니 의사샘이 맞다고 하더라구요. 빨리하게 되면 잇몸에 압력이 많이 가게 되서 잇몸이나 치아가 상하게 될 수 있다고... 그런데 왜???

  • 천사  08.04.2018 21:02:00  

    부연 설명을 하더라구요. 요즘 교정치료 기술이 발전하고 있어서 예전보다 압력을 덜 주면서 치아이동은 빠르게 할 수 있는 교정시술이 있다고.. 세상에!!

    정말 여기 오길 잘 했다 생각했죠. 그러면서 샘이.. 무리가 안되는 선에서 교정은 빨리 할 수록 좋다고.. 왜냐면 교정장치를 계속 하고 있는 것ㅗ이 불편하고, 이물질이 끼어서 치아관리에도 안좋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박!!

    그런데 무엇보다도 의사샘이 젊은데 인간적이에요. 요즘 장사꾼 의새들 많은데.. 만나보세요. 정말 좋은 분... 강추합니다. 200% 만족했어여

  • 천사  08.04.2018 21:10:00  

    아 그리고 아직 오픈 기념 이벤트 중일거에요.
    기왕 이벤트 할 때 가보세요~
    101 치과 홍보대사도 아닌데.. 묘하네요.
    그래도 좋은 데는 많이 알려지는게 좋죠^^

  • Stone7  08.04.2018 22:59:00  

    네.. 함 가봐야겠네여~
    감사합니다^^

  • 오지랍입니다  08.06.2018 19:16:00  

    한인타운 두군데 있습니다 6가길에요

  • 오지랍입니다  08.06.2018 19:18:00  

    김 하고 문인데 김은 광고안하고도 소문나있습니다

  • mmms  08.07.2018 21:06:00  

    네 밸리에 있어요.정직하게 해주는 치과요.그원장님은 정말로 이빨 박사님 가셔서 설명만 들어보세요.이빨 빼는거 될수 있으면은 안하고 해주세요.교정 전후 과정 정말 자세히 설명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