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타에서 가구나 매트레쓰 구입하지 마시고 요즘 세계적으로 젊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IKEA 에서 구입하세요.
싸고, 가볍고, 실용적입니다.
그리고 매트레쓰야 쓰던것 추천하지않지만 시간이 있으면 estate sale 이나 craigslist.com 같은곳에서 중고가구들 아주 싸게 구입할수 있어요. 시간을 끌고 천천히 보세요.
IKEA = 싼게 비지떡.
한타는 아니지만 La Mirada에 가면 프랜차이즈 브랜드 Living spaces의 outlet이 있습니다. 품질은 당연히 한타 가구들에 비해 훨씬 좋구요. 딜리버리FEE가 평일은 $99 , 주말엔 $129 이더라구요. 딜리버리는 가구 1개를 사시던 10개를 사시던 똑같이 $99/$129 똑같은 가격입니다. 딜리버리 날짜 편한날로 정할수 있구요.
메트리스는 요즘 아마존에서 메모리폼 시키시면 진공포장한거 김밥처럼 말아서 박스에 담아서 옵니다. 꼭 스프링 들어간게 필요하신지 않다면 인터넷에 싸고 좋은거 많으니까 아마존같은데서 Review보고 시키세요. 아마존 초이스 같은거 잘 보시면 $200~$300짜리도 있어요. 아마존초이스는 1만명 넘게 구매한거라 믿을만 하구요. 일반매장에서 사는것보다 1/2~1/3 가격입니다
한인타운근처나 가구점 밀집지역이나 다 바가지 혹은 너무 비싼제품임..
아파트에서 몇년 사용하고 버리실 것이면 그냥 IKEA에서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가성비 최고입니다.
예를 들어서, 매트리스 천불넘는 것이 아니면, 어차피 다 폼패드들어간 것이고 어느정도 사용하면 다 눌려서 들어가게 되고 하니까, 젊은 분들 잠간 사용할 것이면 돈낭비 하지 마시고 IKEA가서 큰 부담없이 구입하세요.
1가랑 웨스턴에 코너에 가구사랑 추천해요. 인터넷 가격 보여 드리니까 가격 맞춰주시고 가구도 깨끗하게 다 setup 해주셔서 너무 좋은 기억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