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복순 전도연의 변신, 이번엔 살인청부업자로

글쓴이: Purendul  |  등록일: 03.20.2023 10:42:07  |  조회수: 599
전도연이 변신을 시작한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극대치를 보여줬다면, 이번엔 살인청부업자로 돌변한다. 좀처럼 양립할 수 없을 것 같은 극과 극을 오간다.



전도연은 31일 공개하는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을 통해 사춘기 딸을 홀로 키우는 싱글맘이자 킬러 역을 맡았다. 그에 앞서 21일 서울 강남 그랜드 인터컨티넬탈에서 열리는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변신 과정을 들려준다.



극중 최고의 킬러인 그는 설경구가 대표로 있는 살인청부업계의 최고의 회사와 재계약 직전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된다. 성공률 100%를 자랑하는 킬러 역이니만큼 총과 칼은 물론 손도끼까지 사용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동적이면서도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2월 열린 제7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초청돼 일찌감치 호평 받았다. 당시 영화제에 참석한 전도연은 “내가 액션 연기를 한다고 했을 때 사람들은 ‘전도연이?’라고 생각했을 거다. 전도연은 이런 배우 혹은 이런 작품만 하는 배우’라는 건 내 스스로가 아닌 타인이 만든 것”이라며 “사람들의 그런 상상, 생각의 틀을 깨고 싶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