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하원미 동반 출연"결혼한 지 20년" (집사부2)[전일야화]

글쓴이: La mer  |  등록일: 01.23.2023 11:41:55  |  조회수: 865
야구 선수 추신수와 그의 아내 하원미가 동반 출연했다.

2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시즌2'(이하 '집사부2')에서는 추신수 선수가 아내 하원미 씨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은지원은 "미국 메이저리그 처음 갔을 때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더라. 극복할 수 있었던 노하우라든지"라며 질문했고, 추신수 선수는 "처음 미국 갔을 때 저는 되게 소심한 스타일이었다. 말도 먼저 안 하고 사람들 앞에 나가는 걸 되게 싫어했었다"라며 회상했다.


추신수 선수는 "그래서 어머니가 너무 화가 나서 '너 야구하지 마'라고 해서 저를 데리고 갔던 기억도 있다. 선배네 빵집에서 우리가 우승을 하고 장기자랑을 하는데 노래를 부르라고 하더라. 3분~5분 정도 있다가 사람들이 다 쳐다보니까 눈물이 나더라"라며 설명했다.

추신수 선수는 "처음 미국 갔을 때 그 성격을 가지고 갔는데 말도 안 되고 문화도 다르고"라며 밝혔고, 뱀뱀은 "미국 사람들은 낯가림 없지 않냐"라며 맞장구쳤다.

추신수 선수는 "선수들이 먼저 다가와 주길 바랐다. 2년 동안 정말 손에 꼽힐 정도로 저한테 말 한마디 안 걸더라. '이래서는 안 되겠구나. 통역을 없애자. 야구로 성공하러 왔으니 부딪혀보자'라고 생각을 바꿔버렸다"라며 강조했다.

추신수 선수는"(다른 선수들에게) 가서 '헤이'부터 시작했다. 제가 노력을 하니까 다가오더라. 선수들이랑 같이 밥을 먹으러 가면 제가 다 시켜야 했다. 제가 노력을 하니까 영어를 가르쳐주고 싶어서. 그렇게 (영어를) 시작했다. 그러다 친해지고 관계가 깊어지다 보니까 늘었다"라며 못박았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