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4년 만에 안방 컴백`서울에 여왕이 산다` 캐스팅

글쓴이: Chelsy35  |  등록일: 01.11.2023 09:58:14  |  조회수: 2115
배우 한예슬이 안방극장에 화려하게 컴백한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한예슬은 드라마 '서울에 여왕이 산다'(가제)에 캐스팅돼 현재 막바지 조율 중이다.

한예슬은 '서울에 여왕이 산다'에서 업계에서 '돌 아이'로 불리는 패션지 수석 기자 남달라 역을 맡을 예정이다.

극중 남달라는 1등에 목숨 거는 성취주의자로, 매일 매일을 전투처럼 사느라 매번 헝클어진 머리에 스스로를 돌보지 못한 채 살아가는 인물. 그러나 자신만의 아픔을 긍정의 기운으로 꿋꿋하게 이겨내며, 열정 만수르 서울 토박이의 진면모를 드러낸다.

한예슬의 드라마 컴백은 약 4년 만.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강한 캐릭터와 독보적 비주얼, 캐릭터에 쏙 녹아나는 연기로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던 한예슬이기에 이번 컴백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한예슬은 '서울에 여왕이 산다'에서 일과 가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픈 이 시대 슈퍼 우먼의 꿈과 현실을 그리며 색다른 변화를 꾀할 예정. 한예슬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전망이다.

특히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패션 감각과 의상 소화력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던 만큼 패션지 기자로 변신한 한예슬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서울에 여왕이 산다'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의 신부'를 기획·공동제작하고 현재 MBC 금토미니시리즈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을 기획·공동제작하고 있는 타이거스튜디오의 신작으로, 현재 편성을 논의 중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