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로 `우뚝`..박은빈, 데뷔 27년 만에 첫 팬미팅 연다

글쓴이: Jindalrae2  |  등록일: 08.09.2022 09:52:29  |  조회수: 880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신드롬급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은빈이 데뷔 이후 한결같이 꿈꾸던 첫 팬미팅을 연다.

8일 스포티비뉴스 취재 결과, 박은빈은 9월 초 서울 모처에서 팬미팅을 열고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박은빈은 1996년 아동복 모델로 데뷔해 어느덧 27년 차 '중견배우'가 됐지만, 팬들과 대면하는 팬미팅은 이번이 처음이다. '우영우'로 '인생 연기', '인생 캐릭터'로 호평을 받으며 최고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 만큼, 이번 팬미팅은 그에게 남다른 의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2016년 드라마 '청춘시대' 종영 직후에도 박은빈은 "팬미팅을 한 번도 못해봤다. 팬 분들을 꼭 직접 뵙고 싶다"며 팬미팅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약 7년이 지나고서야 이같은 바람이 이뤄지게 된 것이다.

더불어 폭주하는 차기작, CF 등 다수의 러브콜과 더불어 드라마 4연타 흥행작을 거치며 박은빈의 팬덤 규모도 상당해졌다. 생애 첫 팬미팅에 나서는 박은빈을 만나기 위한 팬들의 예매 전쟁도 치열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신드롬급 인기를 모은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을 마무리 했지만 뜨거운 인기 탓에 여전히 숨가쁜 휴식기를 보내는 중인 박은빈은 유인식PD, 강기영 등 출연진들과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름 휴가를 다녀올 예정이다. 이후 드라마 종영 시기에 맞춰 인터뷰, 광고, 차기작 검토 등 '열일' 행보와 함께 팬미팅 준비까지 치열하게 소화할 전망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