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 `갯마을 차차차` OST 부른다MSG워너비 감동 한 번 더

글쓴이: Charming.  |  등록일: 10.15.2021 10:16:12  |  조회수: 492
배우 이상이가 '갯마을 차차차' 마지막 OST 주자로 나선다.

이상이가 부른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의 8번째 OST '행복했으면 좋겠어'가 오는 1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행복했으면 좋겠어'는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기만을 바라는 순수하면서도 애틋한 심정을 담은 노래로 이상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풀어냈다. 이상이가 '갯마을 차차차'에서 윤혜진(신민아)을 향한 따뜻하면서도 애잔한 로맨스를 그려낸 지성현 역을 맡아 출연 중인 만큼, 극 중 캐릭터의 심경을 대변하는 가사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갯마을 차차차' OST를 제작하고 있는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상이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가수 못지 않은 섬세한 감정선과 가창력으로 표현, MSG워너비 이후 또 하나의 히트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난 네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나 때문이 아니더라도 난 네가 사랑을 하면 좋겠어' 등의 가사가 마치 지성현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듯 표현돼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는 특별하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이 곡은 지난 '갯마을 차차차' 14회 엔딩에 삽입돼, 극 중 윤혜진(신민아)과 함께 하고 싶은 일을 적어 내려가는 홍두식(김선호)의 모습 위로 흐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위기의 상황에 놓인 윤혜진, 홍두식의 감정을 지성현의 마음으로 위로하는 듯한 가사와 분위기로 애틋함을 배가했다.

이상이가 부른 '행복했으면 좋겠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