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이제훈, 단정한 슈트핏 속 똘끼 포착 일진 참교육

글쓴이: vkscl  |  등록일: 04.16.2021 14:23:48  |  조회수: 204
이제훈이 '똘끼' 충만한 매력이 한 스푼 더해진 훈훈한 기간제 교사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측은 4월 16일 3회 방송에 앞서 강제 전학을 부르는 이제훈(김도기 역)의 ‘기간제 교사 비주얼’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SBS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김도기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는 젓갈공장 노예사건을 일망타진하는 사이다 행보로 안방극장에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겼다. 특히 김도기는 의뢰인 강마리아(조인 분)를 뒤쫓는 비리 경찰의 차를 들이박아 박살내고, 노동을 착취하고 인권을 유린했던 젓갈공장 무리에게 마리아의 절박한 염원을 담아 당한 것의 2배로 되갚아주는 화끈한 복수로 통쾌한 첫 주행을 마쳤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서 이제훈은 단정한 수트핏과 지적인 안경 하나로 학생들의 자발적 면담을 유발할 만큼 훈훈한 매력을 폭발시킨다. 그 와중에서도 학생들을 응시하는 이제훈의 잔망 가득한 눈빛에서 똘끼가 흘러나와 ‘택시히어로’가 또다시 선보일 사이다 참교육을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표예진(안고은 역)과 최현욱(박승태 역)의 교복 비주얼에도 눈길이 쏠린다. 완벽한 교복핏의 표예진은 풋풋하면서 상큼한 여고생 미모로 눈을 홀린다. 반면 최현욱은 이제훈을 예의주시하는 안하무인 눈빛만으로 학교를 자신의 손아귀에서 주무르는 일진으로의 변신을 예고한다.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무지개 다크히어로즈가 젓갈공장 노예사건에 이어 학교폭력 일망타진에 나선다”면서 “학교의 질서와 기강을 어지럽히고 약자를 괴롭히는 일진들을 참교육할 이제훈과 무지개 다크히어로즈의 스쿨어택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