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태 드러낸 신민아, 우아한 자태..초호화 주얼리 `깜짝`

글쓴이: chicfoler  |  등록일: 02.23.2021 09:55:29  |  조회수: 626
화보 속 신민아는 한쪽 어깨를 과감하게 드러낸 블랙 드레스를 입고, 독특한 색감이 돋보이는 하이주얼리를 매치해 럭셔리한 무드를 자아냈다.



신민아는 블랙 드레스에 진한 보랏빛이 돋보이는 71.08캐럿의 쿠션컷 쿤사이트와 오팔, 핑크와 화이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플래티넘 에미스 목걸이를 착용해 여신 같은 자태를 뽐냈다.



긴 머리를 깔끔하게 귀 뒤로 넘긴 신민아는 29.07캐럿의 쿠션형 쿤자이트 메인 스톤의 귀걸이를 함께 착용해 초호화 주얼리 룩을 완성했다.



신민아는 시크하고 깔끔한 블랙 룩에 화려한 하이주얼리를 과감하게 믹스매치해 패션 아이콘 다운 감각을 뽐냈다.



한편 신민아의 더 많은 화보는 '더블유 코리아' 3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민아와 함께한 메인 필름에 앞서 첫 번째 쇼트 필름이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