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에서 목줄없는 개가 달려들어 넘어져 다쳤어요.

글쓴이: 날마다  |  등록일: 09.14.2022 21:53:28  |  조회수: 2588
오늘 저녁에 집근처 공원에서 자전거를 타는데 갑자기 목줄없는 개가 물려고 달려들어 놀래서 피하려다가 자전거와함께 넘어져 다리를 다쳤어요.크게 다친 것은 아니지만 상처가 나고  약간의 피가 났고 부어올랐어요.
그런데 괘씸한 것은 개주인이 와서 다리상처를 보고 별것아니라고 가려고 해서,전화번호달랬더니 못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차장까지 가서 차번호판을 찍으려고하니 못찍게 막아서더라구요. 그러더니 그냥 차타고 가버리더라구요.
떠나는 차번호와 차주 사진은 찍어 놨구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도움말씀을 받고 싶습니다.
크게 다친 것이아니라서 그냥 넘어가고 싶지만 그들의 언행이 너무 비상식적이고 괘씸해서 좀 혼내주고 싶고 나중을 위해서도 경고를 주고 싶거든요.
부탁합니다
california vehicle number plate 7YFP064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날마다  09.19.2022 22:21:00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차번호를 삭제하려니 선생님께서 도움말씀이 댓글로 달려 있기에 수정이나 삭제거 불가능하다고 뜹네요.
    선생님의 댓글을 삭제해주면 번호를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Wewatchu  09.20.2022 05:54:00  

    MuSiC4LiFe <--- 미국에서는 상대방 번호 올렸다고 역고소 안당합니다.............도데체 무슨 소리를 하시는건지........미국 살면서 한국식 사고방식으로 사시는분 같군요

  • Wewatchu  09.21.2022 13:09:00  

    MuSiC4LiFe 무식하면 댓글을 달지 마라 google 에서 차량번호 지우는건 위치추적에 의한 범죄를 막기 위한 것이지 범죄 저지른 사람을 보호하기 위함이 아니다 이 븅아.......너나 뭘 알고 지껄여라 그리고 미국에서는 진실법이라는게 있어서 오히려 피해자가 가해자의 신상을 숨기고 발설하면 진실법에 저촉이 되서 효력을 상실한다 븅아.........너가 가난하게 사는 이유가 미국 살면서 한국 마인드로 살아서 평생을 가난하게 사는 거란다 ㅉ ㅉ ㅉ

  • Wewatchu  09.21.2022 19:23:00  

    그니까 뭘 좀 알고 답변을 하라고 븅아........그냥 니 생각에 그런거 같으면 그게 진실이 되는게 아냐 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