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 코리아타운 한인회관 3층 T. 213.820.9389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T 213.352.7423
로데오 겔러리아몰 나르지오 매장 T 213.519.8000
롱비치 지역 T 714 376 8442
가디나,토랜스 지역 T 310.971.1234
OC : 7035 Orangethorpe Ave. Ste. H, Buena Park, CA 90621 T. 714.745.2838
626-833-5212
* 판매처 또는 개인적으로 판매 하실 분도 모집합니다.
체험해보신 분들이 꼭 다시 구매하는 구강, 잇몸 개선제는 한 병으로 2개월 사용합니다(한달에 25불정도)
입냄새가 심하시거나 입안 문제로 고통을 격는 분들은 기적의 노박 오일을 꼭 한번이라도 경험 해보시기를 진정으로 권유 드립니다.
"노박오일"은 한번도 안쓴분은 있어도 쓰고 안쓰는 분은 없다는 박사님 강연을 꼭 들어 보십시요.
"노박오일"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입니다.
낮 동안에는 음식물을 섭취하고 말을 하는 등의 활동에 의해 끊임없이 저절로 입안 청소가 이루어진다. 이를 '자정작용'이라 한다.
그러나 잠을 잘 때는 입을 안 움직이므로 자정활동이 현저히 감소하고, 공기의 흐름마저 줄어든다.
이때 입안과 목구멍에는 '혐기성 세균'이 낮에 비해 기하급수로 번식하여 수백만개로 늘어난다.
특히 이 세균은 혀의 미뢰(맛 돌기)와 치아•잇몸 사이 '치주낭'이라는 작은 주머니의 미세한 틈 사이에 공기를 피해 숨어 지내며 황 화합물을 만들어 내는데,
그것이 강렬한 입 냄새 원인이다.
이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서 이를 잘 닦고 구강 청정제를 사용하더라도 치아에 붙어 있는 세균과 황 화합물은 제거되나 혀의 표면과 목구멍 속에 붙어있는 것들은
전혀 제거되지 않는다.
따라서 몸속 깊은 곳에서 부터 나오는 강렬한 냄새를 뿜어내게 되는 것이다.
보통 입 냄새는 호흡기나 소화기 기능 이상이 있을 때도 생기지만, 그 원인의 대부분은 '입 안' 에 있다
입 안에 존재하는 여러 종류의 세균 중 공기를 싫어하는 '혐기성 세균'이 입 속 점막에서 떨어져 나온 상피세포, 침, 음식물 찌꺼기와 같은 단백질을 분해할 때 발생하는
휘발성의 '황 화합물'이 불쾌한 냄새를 만들어내는 것이다.
아침의 입 냄새는 통상 섭취하는 음식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이 때문에 한국인의 입 냄새는 서구인과는 달리 변 냄새와 유사하다.
특히 스트레스 상태에 있거나 겹친 피로가 있는 경우 침의 흐름이 저하되어 더 심한 입 냄새를 만든다.
현대인의 질병 중 세번째로 많은 질병이 잇몸 질환이다. 치은염 등 이 잇몸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을 보면서 왜! 그럴까? 질문에 정답이 바로 치약이였다고 한다.
치약은 각종 화학첨가물이 가득 들어 있는 일종의 화학청결제이다. 이 치약속의 독성물질들이 바로 잇몸질환의 원흉이다. 일차방어선인 입에서 부터 오염된 인체는
곧바로 위장으로 변형된 세균들이 침범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장에서 서식하는 좋은 균들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현대인들에게 질병을 유발하는 원인을 제공한다.
우리에게 익숙한 치약문화는 질병의 단초를 제공하는 원흉인데도 치약없이 이를 닦는다는 것을 상상하지 못한다.
NoBac 오일은 잇몸의 염증과 나쁜 균들을 죽이며 좋은 균들의 활성화를 유도하는 아주 좋은 제품이다.
노박오일의 특성은 첫째,. NoBac 오일은 강한 살균력을 자랑하며, 둘째, 피부 깊숙히 침투하여 건강한 세포를 헤치지 않고 포도상구균, 칸디다균 등 수백 여종의 박테리아를 박멸시킨다. 좋은 박테리아는 죽이지 않는다. 그러나 항생제는 좋은 균과 나쁜 균을 다 죽인다.
또한 노박오일의 효능으로는 SKIN 에 직접 바를 수 있으며 (피부가 약한 사람은 희석해서 사용) 각종 염증성 질환과 뾰루치, 입안이 헐었을 사용하며 잇몸질환과 치주질환,
플라그에 탁월한 효능 ( 항 바이러스에도 사용), 곰팡이 사멸 ( 무좀, 습진, 등), 기관지염, 근육통, 화상,상처에도 좋은 효능이 있으며, 벌레 물린 곳, 독충에 쏘였을 때도 효능이 있고,
트리코모나스, 캔디다증에도 효능이 있음(직접도 좋고, 희석해서 쓰기도 함)
노박오일의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으로 치약에 한 방울을 떨어뜨려 이를 닦을 때 사용하며, 치약 없이도 사용하는 NoBac 오일은 최고의 구강 세척제이다.
칫솔에 두 세방울 떨어뜨려 그냥 잇몸과 이를 닦으면 아주 시원하게 된다. (치약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를 아신다면 치약을 사지 않을 것이다.)
노박오일은 게다가 염증성 여드름에도 특효이며, 염색약으로 인한 후유증에도 탁월( 염색 후 가려움에 한 두방을 두피에 바른다). 그리고, 샴푸나 비누에 한 두방울을 떨어뜨려
사용하면 비듬이나 머리에 기생하는 균들을 죽일 수 있다.
또한, 축농증이나 비강감염증에도 면봉으로 염증부위를 바르면 아주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다만 아주 강한 오일이므로 조금씩 바르시기를 권장한다.
특히, 곰팡이가 많이 끼는 곳에는 물과 혼합하여 스프레이로 뿌리면 곰팡이가 잘 생기지 않고, 잡벌레가 많이 끼는 곳에 물과 함께 희석하여 놓아두면 벌레가 오지 않는다.
주의사항으로는 눈 주위나 눈에는 직접 닿으면 안된다고 한다.
“노박”은 자연 성분으로 화학성분이 들어 있지 않으며, 지독한 입냄새로 고민하신 분이나, 잇몸 질환으로 붓거나 피가 나는 분은 필수라고 한다.
TESTIMONY OF NoBac OIL
칫솔에 균이 드글드글.... 거린다기에
이름: 김솔 나이 : 40 성별: 남 거주지: LA
저는 케미칼 알러지가 있어서 무척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계면활성제의 알러지가 너무 심해 샴푸, 비누, 세제, 치약, 로숀 등등
SLS 가 들어간 것은 사용할 수가 없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는 치약을 쓸 수가 없어서 매일 아침 소금으로 이를 닦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루는 아시는 분이 노박오일로 이를 닦고 칫솔에 균도 죽인다고 하길래
한 번 써 보았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엔 조금 맛이 쓰기는 했지만 곧 적응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칫솔을 말려서 씁니다. 왜냐면 그만큼 예민하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노박오일 덕분에 귀찮은 일이 한가지 줄었습니다.
아주 말끔하고 상쾌한 입의 환경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임신한 여성의 잇몸 질환
* 이름: 유** 나이: 36 세 성별: 여 거주: LA
-. 저는 임신 8 개월때 잇몸에 큰 문제가 생겨서 병원에 갔었는데 염증이 심해서 이를 뽑아야 하며 임플란트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막내아이가 엄마는 입에 사탕을 물고 있냐고?
물어 볼 정도로 심했습니다.
임신 8 개월에 이를 뽑는다는 것이 태아에게 악 영향이 있을 것 같아 어찌 참아 보려 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심해졌습니다.
잘 아시는 집사님이 노박오일을 주셨는데 하루 두번씩 솜에다 묻혀 15 분 씩 물고 있으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놀랄만한 일이 벌어 졌습니다. 2 번만 했을 뿐인데 그 다음날 붓기가 반으로 빠지더니 3 일만에 염증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 다음날 병원에 가서 체크를 했는데 의사가 의아해 하더니 질문을 했습니다. 어떻게 했냐고?
그래서 오일을 설명을 했더니 의사도 고개를 끄덕이더군요...
정말 고마워서 눈물이 나왔습니다. 이것을 전해주고 개발하신 분에게 정말 감사를 드립니다.
LA 에서 한성이 엄마 드림
입안의 상쾌함이 오래 지속됩니다
* 이름: DEBORA J 나이 : 70 세 성별 : 여 거주 : SANDIEGO
-. 저는 약 20 년간 잇몸에 문제가 많아서 전체를 임플란트를 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잇몸에 염증 등 문제가 항상 발생하여 치과를 내 집 드나들고 있었습니다. 하루는 지인이 노박오일을 전해 주면서 잇몸건강에 좋으니 치약을 쓰지말고
이것을 치약에 두세방울을 떨어뜨리려 이를 닦으라고 했습니다.
처음엔 의아해 했더니 그 분이 치약이 잇몸질환의 원인이니 이것으로 닦으면 그런 문제는 없어진다고 했습니다.
평생 거품이 나는 치약으로 이를 닦은 나에게는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그러나 그분의 정성에 며칠만 치약없이 써 보겠다고 하고 오일을 받았습니다.
처음에 맛이 좀 안 좋았습니다. 뭐라고 할까요. 달콤한 치약에 길들여져 있어서 맛이 좀 독하다고 할까요.
그러나 쓰고 나니 잇몸이 좀 아리지만 개운함을 맛보았습니다.
이틀을 쓰고 났는데 뭔가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잇몸에서 냄새가 덜 나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분에게 다시 전화를 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들었습니다 잇몸에 박테리아를 죽이므로 염증에 아주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혀도 잘 닦으라고 하셔서 혀도 잘 닦았는데 놀라운 사실은 쓰고나서 그 상쾌함이 거의 4 시간 이상이 간다는 사실입니다. 정말 이 오일을 소개 해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손가락 관절염이
이름: jung K. Lim 나이 :68 세 성별: 여 거주: SUN VALLY CA.
-. 어느 날 찾아온 손가락 관절염이 잠을 못 잘 정도로 아픔을 주었습니다.
약은 죽어도 먹기가 싫어서 하루하루 버티고 있었는데 친척 언니가 노박오일을 소개 해 주었습니다.
수시로 바르라고 했습니다.염증에 좋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말입니다. 그래서 아침, 저녁에 두번씩 발랐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이틀을 바르니 약간은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5 일을 발랐는데 움직이지 않으면 통증이 없어질 정도로 좋아졌습니다.
손자의 여드름도 감쪽 같이 없어졌습니다.
놀랄만한 오일입니다. 특수한 공법으로 만들었다는 노박 오일이 신기하게도 제 고통을 가져갔습니다. 고맙습니다.
무릎의 염증이 없어졌어요
이름 : 강순* 나이: 54 세 성별: 남
-. 저는 무릎을 다쳐서 오랫동안 반복적으로 염증이 재발 합니다.
재발 할 때 마다 항생제를 복용 했었는데 이 박사님이 자연치유력이 망가지면 무릎이 문제가 아니고 다른 질병이 발생할 것이라는 경고에 노박 오일을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 며칠은 별다른 반응이 없고 더 아팠습니다.
그래도 참고 며칠을 더 발랐습니다.
그런데 염증 때문에 부은 곳이 조금 가라앉더니 지금은 아주 통증도 없고 염증도 사라졌습니다.
항생제를 대신하게 한 것입니다
지금은 온 가족이 이를 닦는데 쓰고 있습니다.
뾰두락지, 종기, 여드름
이름: 이상준 나이 : 17 세 성별 : 남
저는 고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드름과 등과 목에 뾰두락지가 잘 납니다.
여러가지 연고도 바르고 했지만 처음에만 좋지 나중에는 똑 같았습니다.
그런데 노박오일을 바른 뒤 부터는 뾰두락지가 난 곳에 몇 번만 바르면 좋아지곤 합니다.
여드름도 심한 곳을 삼, 사일 이면 뚜렷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구입처
L.A 코리아타운 한인회관 3층 T. 213.820.9389
웨스턴 백화점 입구 화장품 매장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 T 213.352.7423
로데오 겔러리아몰 나르지오 매장 T 213.519.8000
롱비치 지역 T 714 376 8442
가디나,토랜스 지역 T 310.971.1234
OC : 7035 Orangethorpe Ave. Ste.H, Buena Park, CA 9062 T. 714.745.2838
626-833-5212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