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dit card에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질문자: Moses92  |  등록일: 10.10.2018 09:55:13  |  조회수: 3386
안녕하세요 변호사님
제가 생활을 하다보니 카드빚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매달 생활비를 더 계획적으로해서 3년안에 모든 카드빚을 갚을려고 하는데요.
얼마전 우편으로 GLIDER LENDING이라는 Loan회사에서 메일이왔는데
지금 약 3만6천불정도의 카드빚을 절감해주고 따라서 monthly payment를 줄여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제 credit에 영향을 안준다고하여 한번 application을 제출하였는데
제가 최종적으로 받은 offer가 35%정도의 카드빚을 절감받고 interests가 없이
현재 카드빚을 갚을수 있도록 연락이 왔습니다.
사실 매달 나가야하는 금액을 생각하고 카드빚을 없애고 신용점수를 다시 올릴려고 생각할때는 좋은거같은데 여기에 제가 모르는 Risk가 혹시나 있는지싶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특별히 걱정되는 부분은
1. 지금 결혼을 하여 아내를 통해 영주권 신청을 할려고 하는데 혹시 이부분에 영향이 있을수 있나요?
2.제가 GLIDER LENDING을 통해 카드빚을 pay할때, 현재 갖고있는 신용카드를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3.혹여라도 3년안에 집을 구입한다고할때 loan을 받은것에 대한 안좋은 영향이 있을 수 있나요?
4.Loan을 받아서 카드빚을 pay off하는걸 추천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은데 어떠한 이유때문인지 알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앤드류조 변호사
    10.15.2018 14:42:00  

    온라인을 통해  Gilder Lending을 찾아보면, 그들은 마케팅 회사로 나타나며 대출 기관이 아닙니다. 귀하는 좀더 확인하기 전까지 계약하는걸 권하지 않습니다

     1. 그린 카드 청구서는 귀하의 개인 신용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기에 대한 법원 판결은 영주권이 박탈 당할 수도 있습니다.

    2. Gilder Lending이 귀하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명확히 모르기에 질문에 대답 할 수가 없습니다. 최소 월 결제액을 지불하지 않으면 신용 카드 사용을 계속할 수는 없습니다.

    3. FICO 신용 점수는 많은 요인을 근거로 합니다.  현재 월 결제액을 유지한다면 점수가 좋을 수 있지만 "활용률"이 너무 높으면 점수가 낮아질수도 있습니다.

    4. 대출 이자율이 신용 카드이자보다 낮 으면 좋은 생각 일 수도 있습니다.
     장기적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항상 좋은 방법입니다. 

    더 자세한 조언을 원하시면 1 시간 무료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kay@ascholaw.com 또는 (714) 881-0009로 연락하십시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338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