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입양아를 찾고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Charlotte012345  |  등록일: 09.29.2019 11:22:10  |  조회수: 642
분류
가족/친척 
찾는사람
아이 
요청자
charlotte 
연락처
charlottelove012345@gmail.com 
가족도 지인도 친구를 찾는 것도 아니라서 이런 글을 쓰다가 삭제 될 수도 있지만..부디 안 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마땅히 도움을 요청할 곳이 없어서 사이트를 검색하던 중 이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찾고 있는 사람은 위에 쓴 대로 가족도 지인도 친구도 아닙니다.

약 15년 전에 우연히 TV에서 미국으로 입양 가는중이던 아기를 보았는데 한국 이름은 현규 였습니다.
미국으로 입양간 후 이름은 오스틴 현규입니다. 패밀리네임과 사는 지역은 모르겠습니다. 백인가정에 입양되었습니다.

그 당시 7개월정도 되었고 지금은 10대 중반이 되었을 아이입니다.

저랑 아무런 연관이 없는 아이인데도 그때부터 지금까지 잊혀지지 않고 계속 생각이 나서 종종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을 수 있을까 검색해봤지만 4살 이후로 없어서요. 지금쯤 sns라도 할 나이인데 검색되는게 하나도 없네요.

아이가 현재 사는 지역이나 그런 걸 바라고 글을 쓴게 아닙니다. 단지 너무 오랫동안 소식이 없어서

혹시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은 아닌지 싶어서..그냥 행복하고 건강하게 잘 살고 있는지만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백인 양부모(가족 중에 누나도 있고 또래 남자아이도 있으며 한인 입양아 동생이 한명 더 있습니다. )를 둔 한인 입양아 중에 위와 같은 이름을 가진 소년을 알고 계시면 근황만이라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생김새는 아기때 사진으로 추측했을때 눈이 매우 동글동글, 똘망똘망하며 갈매기 눈썹입니다. 피부는 까무잡잡한 편입니다.

charlottelove012345@gmail.co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