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으로 창업할수있는 좋은 기회!!! 헤어스트록/페더로크 반영구 클래스

조회수: 762
한국 초청강사 한누리 마스터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헤어스트록 기술을 알리러 이번에는 이곳 LA로 옵니다.


미국 내에서는 아직 헤어스트록 기술을 제공하는 전문가가 드물어, 많은 분들이 완벽한 눈썹을 위해 한국과 베트남까지 비행기를 타고 방문합니다. 현재 헤어스트록은 베트남과 태국을 중심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스터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의 뛰어난 기술은 단순한 미용 시술을 넘어 예술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국제대회에서 우승한 한국대표 한누리 마스터로부터 직접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 기술과 노하우로 집중 교육합니다. 경쟁력 있는 헤어스트록 전문가로 거듭나실수 있는 이번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수강안내 : 미셸 강 213-820-5156  카톡 아이디 : michelle1005  소영타투 213-408-9944

 






DISCLAIMER: 라디오코리아는 이 광고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광고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이 광고를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광고를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