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칼럼

연문희

스마일 운전학교 대표

  • 스마일 운전학교, 교통 위반자학교 운영
  • 라디오코리아 "연문희의 교통칼럼" 기고

DMV 일부 업무 재개 및 운전면허증 연장건 업데이트

글쓴이: 연문희  |  등록일: 05.22.2020 19:41:50  |  조회수: 4714
DMV 에서는 2020년 5 월 8 일 금요일부터 직접 방문이 필요한 업무를 위해 일부DMV 현장 사무소를 미리 예약된 사람에 한하여 다시 오픈 하였습니다.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전에 오픈하던 시간과 같이 8시부터 5시 까지이며 수요일엔 9시에 오픈합니다.

그러나 COVID-19 기간 이기때문에  예전처럼 모든 업무가 재개되는 것은 아닙니다.

 DMV는 고객의 온라인 사용을 계속 권장합니다.

그리고 비상업용 라이센스 (Class c) 에대하여 아래의 내용과 같이 연장안을 발표했습니다.

* 70 세 이상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

 2020 년 3 월, 4 월 또는 5 월에 만료되는 비 상업용 라이센스에 대해서는 이미 120 일 연장 연장이 되었습니다.

 2020 년 6 월 또는 7 월에 만료되는 비상업용 라이센스에 대해서 120 일 연장안이 새로이 발표되었습니다.



 * 69세 이하의 운전 면허증 소지자

 2020 년 5 월말에 만료되는 라이센스에 대해서는
2020 년 7 월 31 일까지 연장됩니다.

 * 운전 면허증 퍼밋 소지자

 2020년 8월 말까지 만료되는 퍼밋에 대하여 만료일로 부터 6 개월 연장 됩니다.



DMV를 방문중에는  모든 고객은 안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6피트의 간격을 유지하며 건물의 외부에서 대기하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왠만큼 다급한 업무가 아니라면 현재와 같이 온라인으로 처리를 하던지 DMV의 방문을 뒤로 미룰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운전 면허 주행시험은 계속 중단합니다.

임시 DMV에서의 처리 가능 업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등록 관련 문제로 인한  등록 비용 지불

★ 일시 중지 또는 취소 된 운전 면허 복구

★할인 또는 무료 수수료 신분증 신청

★상업용 운전 면허 거래 처리

★장애인 주차 플래 카드 신청

★구급차 증명서 또는 소방관 승인을 운전 면허증에 추가

★시간과 공간이 허용되는 경우 REAL ID 업무 등 입니다.

임시 오픈하는 DMV는 아래와 같이 25개소 입니다.

Arleta 
Bakersfield
Carmichael
Concord
Fontana
Fresno
Fullerton
Glendale
Inglewood
Lancaster
Los Angeles
Modesto
Montebello
Oakland Claremont
Palm Desert
Redding
Salinas
San Diego Normal
San Francisco
San Jose DLPC
San Marcos
Santa Ana
Santa Rosa
Stockton
Yuba City



감사합니다.



스마일 운전 , 교통위반자 학교.    교장 연문희


800-608-1004
www.smiledriving.com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4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