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국악작가 못하는 게 없네..딸 위해 그린 그림 `수준급`

글쓴이: Londoo  |  등록일: 05.24.2023 11:30:47  |  조회수: 1375
24일 이하늬는 “’그림으로 만드는 시간’ 전시. 그림으로 만든 시간들이 이제 그림으로 남아, 소중한 이들과 나눌수 있게 되었네요. 그림을 그리는 그 시간만큼은 현실을 벗어나 다른 세계에 다녀 올 수 있는, 근사한 여행을 다녀온 것 같았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림을 그리는 일이 얼마나 멋지고 신나는 일인지 알려주시고, 이 모든 것이 가능하도록 꿈꾸고 도와주신 세젤귀 울 소연선생님, 그리고 늘 센스 넘는 모리함 가족들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늬는 자신의 작품 옆에 포즈를 취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무엇보다 직접 그린 그림은 수준급 실력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이하늬는 “태교로 그린 호랑이 그림은 잘 완성해서 아가가 잘 볼 수 있는 곳에 걸어주었어요”라며 태교할 당시 그린 호랑이 그림도 공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그림 역시 호랑이 무늬 결이 살아있는 듯 섬세하게 그린 이하늬의 모습까지 더해지자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배우 송윤아, 신애라는 “와아아”, “세상에 넘 잘 그렸다”라며 칭찬했고, 네티즌 또한 “언니 진짜 못하는 게 뭐예요”, “인내와 끈기에 박수”, “금손이다”, “최고의 작품이에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는 지난 2021년 12월 21일 비연예인 배우자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한 지 7개월 만인 지난해 6월 득녀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이하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을 차기작으로 선택, 현재 촬영 중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