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딜러

차량검색

중고차 시세 조회

개인매물

자동차 정보

2013 Mazda Mazda 3
$6,800
인턴기간 6개월 동안 탄 무사고 clean title 차량 판매합니다!2013 Mazda Mazda 3 Black

기본정보

  • · 판매자: Ethan1717
  • · 연락처: 840-212-9993
  • · 등록일자: 04/16/2024 04:12:16 PM
  • · 연식: 2013년
  • · 색상: Black
  • · 주행거리: 125,900mi
  • · 사고여부/타이틀: 무사고, Clean Title
작년 7월에 인턴으로와서 2023년 10월에 전 주인으로 부터 구매하였습니다.
전 주인분을 너무 천사 같은분을 만나서, 차를 엄청 시세보다 엄청 싼 가격으로 드려요! (전 주인분이 인턴들 돈 없는데 멀리 타지까지 와서 고생한다고 싼 값에 줄테니 대신 다시 차를 팔 때 다음 사람에게도 더 싸게 넘겨달라 부탁하셨습니다.)
완전 무사고에 교체한 곳 하나도 없고, 비흡연에 차 경고등 하나도 안들어오고 연비가 굉장히 좋아서 2주에 한번만 주유하시면 돼요!
얼마 전에 엔진오일 교체할려고 정비소에 들렸는데, 정비 해주시는 분이 차 얼마에 샀냐고 물어보셔서 금액 말씀드리니까 차 정말 잘샀다고, 차 누유도 전혀없고, 엔진과 브레이크 다른 곳도 이상 전혀 없다고 이 차는 6개월에 한번 씩 엔진오일만 갈고 기름만 넣고 타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엔진오일 가는 김에 일반 오일 말고 고급오일로 갈아뒀습니다!
저 또한 차에 대해 애착이 있어서 차 관리를 굉장히 꼼꼼히 했고, 본네트 열어보면 먼저 한 톨 없게 관리했습니다.
그리고 차량 판매시 원하신다면 정비소 같이가서 함께 check-up 할 수 있을 정도로 자신있습니다.
제가 차를 타는 동안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엔진오일 등등 모두 교체하여 (타이어는 정비소 가니까 아직 마모가 많이 되지 아 나중에 훨씬 더 타고 교체하면 된다하셔서 타이어 교체는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구입자 분께서 따로 교체하셔야 할 부분은 없습니다~
부득이하게 인턴 기간을 다 못채우고 조기 귀국을 하는터라, 차량을 급하게 처리 할려고 해서 제일 먼저 연락 오시는 분부터 받겠습니다..! 이미 제가 올린 가격이 제가 구매한 금액보다 더 싼 가격이지만, 가격 애누리가 더 가능합니다..!

pink slip 보유
브레이크 패드교체 2023년 10월
에어컨 틀자마자 정상작동 (아주 시원합니다)
aux 선으로 노래 연결하면 아주 잘나옵니다! (aux선 같이 드려요)
보험증서 보유 중이고 무사고 확인가능
엔진오일 교체 -고급엔진오일로 교체 (2024년 3월)
차량관리- 일주일에 한번씩 세차하고 본네트 내부도 관리했습니다
차량등록- 2024년 10월까지입니다
거의 프리웨이로만 달려서 실질적 차 상태는 마일 수와 전혀 상관없습니다!
엑셀 밟는대로 나가는게 장점이고 연비도 좋습니다
그리고 색상도 검정이고 가격대비 차 상태가 아주 좋아서 중고 감가 방어는 물론 인턴 귀국시 차가 잘팔리는게 또 다른 장점입니다!
840-212-9993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