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발음교정 전문 강의

글쓴이: 리본바이줄리  |  등록일: 04.17.2024 16:46 pm  |  조회수: 32
분류
교육/과외 
지역
Los Angeles 
연락처
213-357-7394 
문의(ASK)
Julie Kim 
안녕하세요~ 저는 엘에이에서 5년 좀 넘게 중국어 교실을 운영했었는데요~
1년가까이는 우리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줄리의 중국어 교실’도 운영했었어요~
코로나 때 접고 또 다른 비즈니스를 시작하면서 완전 접으려고 하다가 옛날 생각도 나고 해서 몇 팀만 소수로 받아서 다시 진행해보고 싶은 마음에 다시 광고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제 강의는 ‘발음교정’이 메인이에요, 중국어에서는 ‘성조’라는 표현이 더 정확하겠지만요~

사실 문법이나 HSK시험 등은 인터넷 강의도 많고 특별히 1:1 지도가 아니더라도 공부할 수 있는 폭이 넓고, 한자는 솔직히 혼자 외우면 되고, 회화는 (어느정도 초중급만 배워서라도) 원어민과 따로 하는게 더 유리해요. 그 런 데 성조만큼은 절대로 절대로 혼자 독학을 해서는 안되는 분야(?)에요!
혼자 할 바엔 아예 안하는 게 절대적으로 낫거든요. TRUST ME!!!

초급은 물론이고 특히 3년이상 배웠다 하는 학생들이 다시 저를 찾아와서 배우게되는 경우들이 있었는데요, 보면 성조가 많이.. 엉망인 경우가 거짓말안하고 100이면 100이었어요.


이 성조라는 것을 깨끗하게 발음할 수 있게 배우는 혹은 교정 받는 기간 동안 기초적인 문법이나 단어, 회화등도 함께 공부하게 되요. 물론 주요강의는 발음교정에 있구요.
이것만 제대로 자기 것으로 만들어도 꼭 필요한 것 외에 비로소 중국어를 독학으로 할 수 있어지는 실력이 되는 거구요. 다른건 몰라도 중국인과 대화가 목적이라면 이 성조라는 것은 꼭 제대로 발음할 수 있어야 해요. 성조 하나에 따라 같은 소리도 뜻이 달라지는 게 중국어이기 때문이에요.

그렇기에 저는 저의 특기인, 발음교정 그러니까 중국어에서 가장 중요한 ‘성조’ 를 100000% 클리어하게 발음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거고라 보시면 되는데요.


기초자, 어느정도 배우긴 했지만 성조(발음)는 자신이 없으신 분, 취미로 언어를 배우고자 하시는 분들 문의 주세요.

Topjulie0217@gmail.com
213.357.7394(메세지를 먼저 남겨주세요)
Julie Kim 
 
참고로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워낙에 에너지가 많이 들어가는 강의이고, 경력과 실력이 보장되기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