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속보] 윤석열 전 대통령, 내란특검에 재구속

박현경 입력 07.09.2025 10:16 AM 조회 6,878
윤석열 전 대통령이 조은석 내란 특별검사팀에 재구속됐다.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에 처음 구속됐다가 법원의 구속 취소 결정으로 풀려난 지 4개월 만이다.

서울중앙지법 남세진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오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등 혐의로 내란 특검팀이 청구한 윤 전 대통령의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내란 특검팀은 국무위원 계엄 심의 권한 방해, 사후 허위 계엄 선포문 작성 및 폐기, 외신 허위 공보, 체포영장 집행 저지, 비화폰 기록 삭제 지시 등 5개 범죄사실로 지난 6일 윤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 
라디오코리아 후원하기
댓글 46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오씨촌놈 11달 전
    ㅋㅋㅋ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강퇘 11달 전
    라도 우덜 빨갱이 없는 세상에 살고싶다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강퇘 11달 전
    미국만큼은 라도 우덜족들이 설치지못하도록 트럼프 대통령이 아주 조져나야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오씨촌놈 11달 전
    ㅋ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콜로라도? ㅋㅋㅋㅋㅋ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라도 우덜족들.. 시방 거시기 ㅋ ㅋ ㅋ ㅋ 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정어리TV 11달 전
    죽을때까지 빵에서 나오지마라 모지리 멧돼지 18 ㅅ ㅐ끼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개인여행 11달 전
    더불어 전과자들 모임과 거시기들 자체가 내란 주체임에도 모르는 우매한 족속들, 망해봐야 정신차리지. 소년공 출신 찢재명은 요즘 발뻗고 자는지 모르겠네.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개인여행/ 내란의 의미가 뭔지도 모르고, 내란 어쩌구 떠들면 니 말이 진실이 되냐? ㅎㅎㅎㅎㅎㅎ 이재명 대통령 직무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윤수괴 시절보다 주가도 훨씬 높단다. 망하긴 개뿔.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이죄명 저질 모지리 빨갱이 멧돼지 이넘 무기징역 . ㅋㅋㅋ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VandL 11달 전
    공정과 상식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Yoodosa 11달 전
    야 개**야.윤석렬이 니친구냐.지짜 싸가디없어 이글보낸다.씨*놈아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VandL 11달 전
    내 친구 아닌데? ㅋㅋㅋㅋ 내 댓글 보고, 어떻게 이런 말이 나오지? ㅋ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정어리TV 11달 전
    내란수괴 우두머리 찌질한 쓰 레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Yoodosa 개**야. 윤석열이 꼬봉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Chance1 11달 전
    맞습니다 공정과 상식 근데 아직도 댓글 보면은 윤 똘마니가 많이 있네요 하루 빨리 줄리도 들어가야 될텐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개인여행 11달 전
    거시기들 많이들 와 있구나..입도 더럽고 죄짓는것을 좋아하는 거시기들 망해봐라.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맞습니다 공정과 상식 근데 아직도 댓글 보면은 이죄명 똘마니가 많이 있네요 하루 빨리 이죄명 이 양아치 범죄자가 들어가야 될텐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fdd 11달 전
    그래도 첫식사가 찐감자와 미니치즈 빵이라니 다행이야. 존맛이잖아!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Chance1 11달 전
    그 좋아하는 술 못 먹어서 뭐가 맛있겠어요? 그 놈아가 정치는 못해도 술은 잘 먹었는데요 ㅎ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수정됨
    감자 썩혀서 술 만들어보면 재밌을텐데요?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사형 당해야줘. 어디 감히 세금을 낭비합니까.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개인여행 11달 전
    사형을 당할넘들은 더불망할당 과 소년공 출신(소년원?) 찢재명이니라~~~/...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개인여행/ 너의 망상이 현실이 아니야. 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윤수괴 내란/외환죄로 사형 또는 무기징역.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겸손은힘들다 11달 전
    윤석열이 옹호하던 놈들 꼴 좋다. 저런 걸 대통령이라고 후보를 낸 국짐은 좀 없어져라.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fdd 11달 전
    윤석열 이라고 부르지마라. 윤석열이 니 친구냐?! “3617” 머그샷 잘 찍었냐? “3617”어제 고추장 불고기 맛있었냐?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찢재명이라고 불러라. 이넘 범죄자 죄명이 멧돼지를 깜빵으로...빨리보내라 !!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Bpabpsfree 11달 전 수정됨
    완전 좌파 놀이터구만. 그럼 홍장원은 아직도 구속 안되고 뭐하는지? 증언이 수시로 바뀌면서 횡설수설 하고 메모도 무슨 아라비아 나이트도 아니고 짜집기도 정도껏 해라. 대충 여기 댓글 다는 분들중에 한쪽 지방이 많은것 같은데 너무 한심해서 말이 안나온다. 윤석열 대통령이 잘못한건 계엄을 하기전에 국민들에게 충분히 밑밥을 깔고 내편으로 만들었어야했다. 트통 같이 부정선거 가 있었다고 확실하게 밝히고- 왜 당선된 대통령이 부정선거가 있었다고 말하는지 설득하고 왜 0.7%차로 진 리짜이밍은 왜 아닥하는지 그 이유를 밝히라고 하고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Bpabpsfree 11달 전
    대통령이 직접 이번선거 너무 근소한 차로 이겼으니 특검해서 표 다 시 까보자고 하고 계속 설득하고 얘기했어야하는데 지금 명동이며 광화문이며 부정선거와 리짜이밍은 대통령이 아니라고 시위하는 애국 시민들과 미국에서는 모스탄 전 대사를 포함해서 한국의 민주화를 위해 모든걸 내려놓고 싸우고 있는 미국 관계자분들, 또 최고의우파 기자님께서 터커칼슨과도 윤통 탄핵 인용됐을때 인터뷰 성사됬는데 윤통께서 인터뷰 취소하고. 그럴꺼였으면 왜 계엄선포 했는지.. 본인의 기회를 본인이 걷어찼다고 본다. 그 피해는 고스란히 자유 우파 국민들에게 ㅠㅠ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Starcat 11달 전
    Bpabpsfree에게 드리는 말씀 올해가 가기전에 반드시 절명하시길 바랍니다 밥 축내지 마시고, 주변 사람들 힘들게 하지 마시고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fdd 11달 전 수정됨
    @STARCAT 좀 적당히 패라, 애 울겄다. 안그래도 내란견들 긁혀서 부들부들대는데 ㅋ @BPABPSFREE 구치소 에어컨 넣어주라고 탄원서나 쓰든가? 좌빨들이랑 같이 살기 싫음 흙일화 하면 되고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Bpabpsfree 11달 전 수정됨
    @Starcat,@Mfdd 뇌는 그냥 달고 다니는게 아니야. 생각이라는걸 좀하고 살아. 한국가서 25만이나 받으면서 살지 왜 미국에서 살아. 그리고 안울어. 왜 울어 애냐? 찢재명이 감빵가는건 보고 죽어야지 안그래? 그리고 너네 교주 딜도판매상 어준이것만 보지말고 또 딴것도 보고 미국뉴스도 좀듣고 인터넷도 좀 찾아보고그래라. 측은하다. 라코에서 끼리끼리 모여서 수다떨지말고 좀 다른 뉴스도 좀 보고 그래. X 도 검색 해보고. 그리고 @Starcat 라코에다가 협박했다고 신고라도 넣을거니까 그러게 알고 있고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fdd 11달 전 수정됨
    @BPABPSFREE 배급견 누구라규? 평생 깜빵에서 배급 타먹는 윤두창이ㅋ 용변보고 혼자 뒤처리하기도 힘든 몸뚱아리인데 비데도 없고… 좀 도와주든가?? 자유 우파 국민이 그 정도는 해야지ㅋ 근데 너가 말하는 자유 우파는 뭐임??? 보수대통령 5연속 감옥갔는데???게다가 오늘 잡힌 놈은 사형 아님 무기징역인데 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Starcat 11달 전
    Bpabpsfree 너는 그러니까 사람들이 싫어하는거야. 뭐가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을 못하니...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수정됨
    ㅋㅋㅋ 나 대구 출신. ㅋㅋㅋ 너같이 가짜뉴스에 부화뇌동하고, 지역색깔주의에 세뇌당한 인간들이 지금까지 나라를 망쳐온거다.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개인여행 11달 전
    무뇌아 거시기들 한테는 삼청 교육대 같은곳에서 살아야 정신 차립니다, 말해봐야 마이동풍임.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ㅋㅋㅋ 나 광주 출신. ㅋㅋㅋ 라도 우덜족들같이 가짜뉴스에 부화뇌동하고, 지역색깔주의에 세뇌당한 인간들이 지금까지 나라를 망쳐온거다. 워따 시방 머라고 했냐......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sn430 11달 전
    판사가 룸싸롱 가서 마담한테 야단 맞았나?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sn430 11달 전
    판사가 종친이네. 남씨들은 돈 없어서 그런데 못 가긴 하지만....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adastra 11달 전
    멧돼지가 그래도 약속대로 국힘은 뽀개놓고 가네ㅋㅋㅋ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이죄명 모지리 범죄자 멧돼지를 깜빵으로...빨리보내라.. ㅋㅋㅋ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썩은사회 11달 전
    나라 망해서 역이민길 막힘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Obiwan 11달 전
    뽤괭이들 인_민_재_판을 하고 쥐_롤이구냐야... ㅉㅉㅉ 쐐쐐 좨_맹이한테 해야할 일을 자유민주주의 윤통한데 하다닝..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Zodiak 11달 전 수정됨
    ㅍㅎㅎㅎ 윤수괴가 자유민주주의면 히틀러도 스탈린도 시진핑도 푸틴도 김일성도 자유민주주의지. 전쟁을 통해 독재하려던 인간한테 자유민주주의? ㅋㅋㅋㅋㅋㅋ 지.랄도 풍년이다.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Mfdd 11달 전
    라고 내란견이 부르짖었습니다. 내란견들 발작하는거 보니 도파민이 확 도네 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ENOYZARC 11달 전
    라고 죄명견이 부르짖었습니다. 라도 우덜견들 발작하는거 보니 도파민이 확 도네 ㅋㅋ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