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사 자회사 IDT바이오로지카, 'BPI 유럽' 참가
[SK바이오사이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K바이오사이언스[302440]는 자회사인 독일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 IDT바이오로지카가 12~15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유럽'(BPI)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BPI는 바이오의약품 전 공정 기술과 파트너십을 논의하는 바이오 산업 콘퍼런스로 매년 미국과 유럽, 아시아별로 열리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IDT는 바이러스 백신, 유전자 및 면역치료제, 무균 주사제 개발 및 제조 등 서비스와 파트너십 사례를 소개했다.
페데리코 폴라노 최고상업책임자(CCO)와 나네트 슐라터문트 시니어 비즈니스개발 담당이 참여해 파트너들과 차세대 바이오의약품 개발 및 생산에 대해 논의했다고 SK바이오사이언스는 밝혔다.
IDT는 이에 앞서 지난 3월 미국 뉴욕에서 열린 제약바이오 네트워킹 행사 '2025 디캣 위크(DCAT Week)'에 참여해 위탁개발생산(CDMO) 기술을 알렸다.
또 내달 16~19일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바이오USA)에도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샐리 최 IDT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IDT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풍부한 글로벌 파트너십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화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