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Pride 성소수자 행사, 오늘부터 사흘간 주말 내내 펼쳐져

박현경 기자 입력 06.09.2023 06:23 AM 수정 06.09.2023 10:17 AM 조회 4,574
https://youtu.be/sIrik2BL1ik
LA지역 성소수자 행사 ‘LA 프라이드’가 오늘(9일)부터 사흘 동안 주말 내내 펼쳐진다.

LA프라이드 행사는 오늘부터 차이나타운 북쪽, Los Angeles State Historic Park에서  LA Pride in the Park 축제로 막을 올린다.

이 축제는 오늘 오후 3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어 내일(10일) 오후 1시부터 밤 11시까지 콘서트 등의 형식으로 개최된다.

오늘은 가수, 메건 더 스탤리언이 그리고 내일은 머라이어 캐리가 각각 첫 무대를 맡는다.

행사에서는 음악에 더해 여러 로컬 벤더들, 성소수자 관련 전시회, 바, 상품 판매, 음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티켓은 웹사이트www.lapride.org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69~549달러 사이다.

이어 오는 11일 일요일에는 헐리우드에서 LA 프라이드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오전 11시부터 선셋 블러바드와 하이랜드 애비뉴에서 출발하는 퍼레이드는 하이랜드 애비뉴를 따라 북쪽으로, 헐리우드 블러바드를 따라 동쪽으로, 코헹가 블러바드를 따라 남쪽으로 향해 선셋 블러바드에서 끝난다.

퍼레이드  ‘아이콘 그랜드 마셜’로는 한인 코미디언 마가렛 조가 선정됐다.

LA프라이드 행사 주최 측은 마거릿 조가 지난 수년 동안 인종차별과 따돌림을 반대하고 성소수자 권리를 지지해 왔다며 그녀를 그랜드 마셜로 선정한 배경을 설명했다.

퍼레이드가 끝나면 정오부터 헐리우드 블러바드 선상, 바인과 가워 스트릿 사이에서 LA프라이드 빌리지 행사가 열린다.

여러 벤더들을 비롯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음식과 음료가 마련된 이 행사는 저녁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4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David Ko 11달 전
    Biden's USA is plummeting with them.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jameshan1 11달 전
    너그덜끼리 아주 조용히 행사를 치르면 아니되겄나??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벌크진 11달 전
    누가좀 테러좀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Wewatchu 11달 전
    악마의 대변인 오바마 때문에 이런 참혹한 현상이 벌어지게 된 겁니다 오바마 행정부가 동성결혼을 합법화 하는 바람에 그들의 입김이 정치가로 흘러 들어가게 되었고 그럼으로서 사회에 영향력을 행상할수 있게 된거죠......사기꾼 악마 트럼프가 미국 대통령이 될수 있었던 이유가 바로 기독교인들의 분노를 들어주는 척 하면서 가짜 크리스챤 행세를 하면서 보수 기독교 지도자들의 표를 모아내서 당선이 된 겁니다 근데 오바마나 트럼프나 똑같은 악마들이고 미국을 분열과 거짓과 증오, 미움, 시기, 범죄 로 가득한 나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