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가요소식] 이승기, 5월 7개국 순회 아시아 투어 콘서트

연합뉴스 입력 03.30.2023 09:09 AM 조회 1,004
레전드 디바 인순이 오디오 콘텐츠·'다시 만난 세계' 오케스트라 버전
이승기 아시아 투어 [휴먼메이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승기, 5월 7개국 순회 아시아 투어 콘서트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5월 우리나라를 포함해 아시아 7개국을 도는 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챕터(Chapter) 2'를 연다고 소속사 휴먼메이드가 30일 밝혔다.

이승기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오사카,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등을 찾는다. 나머지 국가는 추후 공개된다.

이번 아시아 투어는 2019년 아시아 팬 미팅 이후 4년 만이다.

휴먼메이드는 "특유의 솔직한 감성과 깊이 있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이승기의 다양한 매력과 울림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레전드 디바 인순이 [지니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지니뮤직, 인순이 음악 인생 조명 오디오 콘텐츠 = 지니뮤직은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레전드 디바 인순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순이는 독특한 음악 색깔로 댄스, 트로트, 발라드, 재즈 등 다양한 음악 장르에 도전하며 최고의 디바에 등극하는 과정에서 느낀 내면의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또 30여년 간 음악 활동을 하며 겪은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다시 만난 세계' 오케스트라 버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SM·서울시향 '다시 만난 세계' 오케스트라 버전 공개 = SM엔터테인먼트는 서울시립교향악단과 손잡고 걸그룹 소녀시대의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오케스트라 버전을 31일 오후 6시 공개한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도 함께 베일을 벗는다.

'다시 만난 세계' 오케스트라 버전은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원곡을 목관·금관악기 등 풍성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편곡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을 곡 도입부와 후반부에 샘플링해 소녀시대가 걸어온 길에 대한 찬사의 의미를 더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