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MS 엑스박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레드폴 등 신작 5종 공개

연합뉴스 입력 01.26.2023 09:27 AM 조회 197
'스타필드' 정보·출시일은 별도 공개 예정
마인크래프트 레전드[MS 엑스박스 '개발자 다이렉트' 영상 캡처]
마이크로소프트(MS)의 게임 플랫폼 엑스박스가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레드폴' 등 올해 출시 예정인 5종의 신작 게임 정보와 출시일을 공개했다.


MS는 26일 계열사 제작진이 출연해 신작 게임의 플레이[228670] 장면,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개발자 다이렉트' 영상을 선보였다.

모장 스튜디오가 '마인크래프트' 지식재산(IP)으로 제작한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삼인칭 액션 게임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거나 경쟁해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제작진은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의 출시일을 오는 4월 18일로 밝혔다. 



레드폴 [MS 엑스박스 '개발자 다이렉트' 영상 캡처]





아케인 오스틴 스튜디오는 일인칭 슈팅게임(FPS) '레드폴'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폴은 흡혈귀가 점령한 미국 매사추세츠주를 탐험하며 최대 4명까지 협동해 적을 물리치는 게임으로, 5월 2일 출시된다.

탱고 게임웍스가 개발한 '하이파이 러시'는 이날 최초 공개와 함께 바로 출시됐다.

하이파이 러시는 밝은 미국 만화풍의 액션 게임으로, 리듬에 맞춰 무기를 휘둘러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요소가 특징이다. 



포르자 모터스포츠 [MS 엑스박스 '개발자 다이렉트' 영상 캡처]





이밖에 올해 출시 예정인 레이싱 게임 '포르자 모터스포츠',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엘더스크롤 온라인'의 신규 확장팩 '네크롬'도 이날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다만 올해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MS 계열사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스타필드'는 이번에 공개되지 않았다.

MS는 별도의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스타필드의 추가 정보와 출시일 등을 공개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