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Metro, 오늘 ‘CA Clean Air Day’ 맞아서 열차와 버스 무료

주형석 기자 입력 10.05.2022 06:16 AM 조회 2,599
‘CA Clean Air Day’, 전체 건강위해 대중교통 이용하자는 캠페인
사람들이 차를 집에 두고 Metro 타면 그만큼 공해 배출 줄어
Metro’s Bike Share Program ‘1-Ride’도 무료, Promo Code 100522
오늘 ‘Clean Air Day’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CleanAirDay.org에 있어
Metro가 오늘(10월5일) 하루 무료로 운행한다.

Metro측은 오늘 ‘California Clean Air Day’를 맞아서 누구나 열차와 버스를 무료로 탑승할 수있다고 밝혔다.

올해(2022년)로 제5회째를 맞은 ‘California Clean Air Day’는 커뮤니티 전체를 건강하게 만들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사람들에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Metro 이사회 의장인 아라 나하리언 Glendale 시의원은 사람들이 각자 자신들의 차량을 집에 그대로 두고 오늘 ‘California Clean Air Day’를 맞아 Metro를 이용한다면 Metro가 얼마나 안전하고, 깨끗하고, 편리한지 알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라 나하리언 Metro 이사회 의장은 오늘 이벤트를 계기로 해서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Metro를 매일같이 이용하면 좋겠다고 희망했다.

Metro는 오늘 열차와 버스 무료 탑승 행사 외에도 무료 자전거 공유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Metro’s Bike Share Program에서 Free 1-Ride로 자전거를 무료로 사용할 수있게 했다.

돈을 내는 대신 Code 100522를 입력하면 된다.

오늘 ‘CA Clean Air Day’에 대해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온라인 CleanAirDay.org에 접속하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