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파일럿 예능부터 특집 프로그램까지…TV와 함께 하는 설 연휴

연합뉴스 입력 01.28.2022 04:23 PM 조회 2,577
KBS 2TV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위)와 '조선팝어게인 송가인'(아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세 번째 맞는 설 연휴, 각 방송사는 시청자들이 즐길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부터 새로운 파일럿 예능까지 다양한 방송을 준비했다. 

◇ 송해부터 송가인까지…음악으로 위로를



SBS TV '판타스틱 패밀리'(왼쪽)와 MBN '아트싱어'(오른쪽)





설 특집 프로그램 중 단연 눈에 띄는 것은 KBS 2TV의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와 '조선팝어게인 송가인'이다.

2020년 나훈아 특집 쇼를 시작으로 심수봉, 임영웅까지 단독 TV 쇼로 시청자들을 위로해 온 KBS는 이번 설 연휴 국내 최고령 MC 송해와 트로트가수 송가인을 내세운 음악 쇼를 선보인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송해'는 송해의 96년 인생사를 트로트 뮤지컬로 재구성한 특집 프로그램이다. 가수 정동원, 이찬원, 태진아, 영탁, 김연자, 홍잠언, 김태연, 국악인 박애리, 송소희 등 다양한 가수들이 송해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다음 달 1일 방송될 '조선팝어게인 송가인'에서는 가수 송가인이 어머니인 송순단 명인, 스승 박금희 명창 등과 함께 110분간 공연을 선보인다.

음악에 추리 요소를 가미한 새로운 예능들도 시청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SBS TV는 '판타스틱 듀오'의 새로운 버전인 '판타스틱 패밀리- DNA 싱어'를 선보인다. 얼굴과 노래 실력만으로 참가자가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를 추리하는 이 프로그램은 내달 1일과 2일 방송된다.

MBN은 화장으로 정체를 감춘 실력자들 사이에서 단 한 명의 톱가수를 찾아내는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를 오는 29일과 30일 방영한다.

MBC TV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를 비롯해 선우예권, 바이올리니스트 양인모,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 등의 공연 실황을 모은 '오느른 콘서트 아트 포 러브'(Art for love)를 내달 2일 밤 12시 선보일 예정이다. 

◇ 스포츠·요리·경제·다큐…입맛대로 골라보자



MBC TV '컬링 퀸즈'(왼쪽)와 KBS 2TV '자본주의학교'(오른쪽)





스포츠부터 다큐멘터리까지 다양한 장르의 특집 방송들도 연달아 안방을 찾는다.

스포츠 예능에는 여성 스타들의 컬링 도전기를 그린 MBC TV 파일럿 프로그램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 농구감독 허재가 젊은 세대를 농구장으로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KBS 2TV 설 특집 방송 '모던허재'가 있다. tvN에서는 강호동과 은지원의 탁구 예능 '올 탁구나!'가 31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다큐멘터리로는 연고도 지인도 없는 김제의 한 폐가에서 시골살이하는 MBC PD의 이야기를 그린 MBC TV '오느른, 두 번째 일 년', 수십 년의 세월을 견뎌낸 노포(老鋪)를 조명한 KBS 1TV '한국인의 밥집' 3부작 등이 방송된다.

이외에도 무명 요리 고수들의 대결을 담은 JTBC 파일럿 '외나무식탁', 팬데믹 상황 속 해외 거주 교민과 유학생을 통해 전해 듣는 세계 소식 '톡파원25시', 10대들에게 경제 관념을 알려주는 KBS 2TV 경제 관찰 예능 '자본주의학교' 등도 설 연휴에 만나볼 수 있다. 

◇ 설 특집 또는 몰아보기…인기 프로그램 만나보자



MBC TV '옷소매 붉은 끝동'(왼쪽)과 JTBC '싱어게인2'(오른쪽)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프로그램들의 특집 방송과 몰아보기 편성도 준비돼있다.

MBC TV는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특집 쇼 '옷소매 붉은 끝동 부여잡고'를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한다. 금토드라마 '트레이서'를 몰아볼 수 있는 'TV무비 트레이서 따라잡기',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의 특별판도 선보인다.

JTBC는 '싱어게인2' 화제의 무대를 모은 설 특집 '싱어게인2 완전정복'을,

tvN은 29일 정오부터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9∼12회를, 내달 2일 낮 12시 30분에는 월화드라마 '고스트 닥터'의 7∼10회를 연속 방송한다.

tvN 쇼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바퀴 달린 집3'·'슬기로운 산촌생활'·'신서유기8'을, tvN 드라마는'사랑의 불시착'·'도깨비' 등 인기 프로그램을 몰아볼 수 있도록 했다.

투니버스에서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뽀로로', '짱구', '신비아파트', '안녕 자두야', '요괴워치' 등 인기 애니메이션의 극장판을 만날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