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랭카스터 지역 한 공원 총기 난동자, 경찰에 사살돼

주형석 기자 입력 09.24.2021 07:12 AM 조회 2,315
공원에서 총 꺼내 지나는 차량과 사람들에 흔들며 위협
경찰 출동하자 차에 타고 도주하다 경찰에 총격받아
LA 카운티 북쪽에 있는 Lancaster의 한 공원에서 총을 들고 사람들을 위협하며 위험한 행동을 하던 사람이 출동한 경찰에 의해서 총격을 받고 숨진 사건이 어제(9월23일) 일어났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어제 오후 4시10분쯤 Lancaster 지역 45045 Fifth Street East에 위치해 있는 Deputy Pierre W. Bain Park/Eastside Pool 공원에 문제가 있다는 제보 전화를 받고 출동했다.

제보 내용은 한 남성이 공원에서 총을 꺼내들고 지나는 차량이나 사람들을 겨냥하며 위협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무장 경찰 차량과 헬기를 함께 출동시켰는데 헬기가 공원의 문제 남성을 먼저 찾아내 위치를 확인했다.

총을 꺼내들고 난동을 피우던 남성은 경찰이 출동하자 흰색 차량을 타고 도주했고 경찰은 헬기와 차량 등으로 추격했다.

총을 든 남성은 Sierra Highway와 West Avenue B 부근에 있는 흙으로 된 주차장에서 경찰차에 따라잡혔다.

이 때 총을 든 남성이 하늘에서 날고 있는 경찰 헬기와 지상에서 다가간 무장 경찰 차량을 향해 총기를 겨누며 위협했고 그러자 무장 경찰 차량에서 총격을 가해 남성을 제압했다.

총을 든 남성은 경찰 총격을 받고 총상을 입었다.

경찰은 현장에서 남성을 상대로 응급처치를 한 후에 인근 병원으로 남성을 후송해 치료받게했지만, 남성은 병원에서 사망 판정을 받았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경찰이나 다른 사람 중에 다친 사람이 없고, 현장에서 사망한 남성의 권총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LA 카운티 셰리프국 살인과 형사들은 현재 구체적 사건 경위와 경찰관의 총격에 대해 자세한 조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이번 사건 제보를 받고 있는데 목격자는 1-323-890-5500으로 전화하거나 온라인 lacrimestoppers.org로 접속해 자신이 알고 있는 내용을 경찰에 알리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