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클레버 케어 헬스 LA한인타운 커뮤니티 센터와 함께하세요!

이황 기자 입력 09.22.2021 01:33 PM 수정 09.22.2021 02:24 PM 조회 1,731
임상을 기반으로 하는 현대와 동양 의학의 한방 치료를 결합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제공하는 클레버 케어 헬스(Clever Care Health)가 LA한인타운에 커뮤니티 센터를 오픈했다.

클레버 케어 헬스는 어제(21일) 오전 10시 30분 LA한인타운 시니어 커뮤니티 센터 2층 강당에서 그랜드 오픈식을 갖고 자사의 ‘커뮤니티 센터’ 오픈을 알렸다.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 마영 리(Myong Lee)대표는 어린 시절 부모님의 경험을 곁들이며 영어를 포함한 각종 장애물들로 인해 헬스케어 또는 메디케어 관련 결정을 내리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인지하고 있다고  짚었다.

이어 LA 한인타운에 새롭게 오픈한 클레버 케어 헬스 커뮤니티 센터에는 한국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이 상주하는 등 한인 시니어들이 어려움없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친근한 장소가 되길 기대했다.

<녹취 _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 마영 리 대표>

클레버 케어 헬스의 ‘커뮤니티 센터’는 LA 한인타운 시니어 센터 1층 103호에 자리했다.

한국어와 영어를 구사하는 상담원들이 헬스케어 선택 상담과 메디케어 관련 문제를 무료로 돕는다는 설명이다.

또 클레버 케어와 파트너쉽을 맺은 비영리 단체들을 통해 제공되는 정신 건강과 푸드 뱅크를 포함한 지역 사회 지원 프로그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 센터 방문자 모두는 명상과 요가, 타이치, 건강 영양 등의 웰빙 주제 클래스와 세미나에도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레버 케어 헬스 웹사이트(clevercare-ca.com) 방문 또는 한인 메디케어 전문 상담원 상담원과의 전화(833 – 721 – 4377 TTY 71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A 웨스트민스터에 기반을 둔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은 동서양 의학을 결합한 혁신적인 접근법으로 메디케어 수혜자들에게 포괄적인 헬스케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클레버 케어는 고객의 다양성에 따르는 예민한 부분들을 이해하고 특히 회원들에게 편한 언어로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플랜 내에서 여러 분야의 한방 의학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클레버 케어는 1만 5천 개 이상의 의료 제공자 시설과 33의 주요 병원을 포함한 네트워크를 통해 혁신적인 현대의학 시술도 제공한다.

또한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의 네트워크에는 한국어를 구사하는 의사 및 전문의를 포함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