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박수홍, "미우새" 거짓방송 논란에 "아내와 2년 7개월 만나"

연합뉴스 입력 07.30.2021 11:32 AM 조회 11,491
MBN '동치미' 팀 축하파티 사진도 논란…"머리 숙여 사죄"
박수홍 MC 겸 개그맨
최근 결혼 소식을 발표한 개그맨 박수홍이 현재 아내와 교제하던 시기에 비혼 남녀의 일상을 공개하는 SBS TV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한 게 아니냐는 논란이 일자 공식 해명을 내놨다.


박수홍은 30일 인스타그램에 "(아내와) 2018년 12월 소개로 만나 변한 해의 수가 4년이지만 디데이로 보면 972일, 2년 7개월이다. 햇수 이야기로 많은 혼동을 드린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아내와는 2020년부터 진지하게 결혼에 대한 생각을 나누게 됐다. 그래서 그쯤 '미우새'에서 내 모습을 자주 보기가 어려우셨을 것"이라며 "부디 '미우새' 제작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길 바라며 아내를 만나기 전 '미우새'에 비쳤던 내 모습으로 인하여 시청자분들의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박수홍은 지난 28일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며 "2018년 12월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일부 시청자는 약 5년간 '미우새'에서 결혼하라는 어머니의 부탁에도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일상을 공개하며 사랑받아온 박수홍에 대해 배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수홍이 출연하는 MBN 예능 '동치미' 팀은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하며 파티 후 단체 사진을 찍었는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 논란이 됐다.
 

최은경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박수홍 결혼 축하파티 사진[최은경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최은경이 전날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에는 박수홍과 최은경을 비롯한 출연진이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하는 플래카드를 배경으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단체 사진을 찍었다.

누리꾼들이 방역수칙 위반 행동을 지적하자, 최은경은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촬영했다고 해명했지만 논란은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일부 누리꾼은 마포구청에 사진을 찍은 연예인과 관계자들을 방역수칙 위반으로 신고했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에 '동치미' 측은 이날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녹화는 방역지침 준수 후 했지만 출연진이 분장을 수정한 직후 잠시 마스크를 벗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실수를 범했다. 결과적으로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지키지 못해 많은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쳤다.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출연자와 제작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겠다"고 설명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