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A주 백신 접종 독려위해 식스플랙스 입장권 5만장 내걸어!

이채원 기자 입력 06.16.2021 11:33 AM 수정 06.16.2021 05:54 PM 조회 7,829
[앵커멘트]

CA주가 아직까지 백신 접종을 받지 않는 주민들의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식스 플랙스 입장권 5만 장을 상품으로 내걸었습니다.

CA주가 지정한 코로나19 백신 접종 장소 65곳에서 오늘(16일)부터 첫 백신 접종을 받은 주민들은 현장에서 바로 식스 플랙스 입장권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채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CA주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 ‘Vax For The Win’의 일환으로 이번에는 수만 여 장의 식스 플랙스(Six Flags) 입장권도 내걸었습니다.

개빈 뉴섬 CA주지사는 오늘(16일) 식스 플랙스를 방문해 주민들의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독려하기 위해 식스 플랙스 입장권 5만 장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백신 접종 독려를 넘어 어제 (15일)부터 시작된 경제 전면 재개방을 환영함과 동시에 코로나19 사태로 가장 큰 타격을 입었던 식스 플랙스을 포함한 관광 명소들을 지원하기 위한 포석도 깔려있습니다.

무료입장권 제공 대상은 12살 이상 CA 주민입니다.

자격을 갖춘 주민이 오늘(16일)부터 CA 주와 앞선 프로그램과 관련해 협력하고 있는 접종 장소 65곳에서 코로나19 백신을 첫 접종할 경우 현장에서 즉시 식스 플랙스 무료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단, 이용권은 양도와 판매가 금지됩니다.

양도 또는 판매 시도하다 적발될 경우 해당 입장권은 사용할 수 없게 조치됩니다.

이용권 유효 기간은 오는 9월 6일까지로 매직 마운틴(Magic Mountain)과 발렌시아(Valencia), 콘코드(Concord)에 위치한 허리케인 하버(Hurricane Harbor), 디스커버리 킹덤(Discovery Kingdom) 등 식스 플랙스 4곳 가운데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합니다.

개빈 뉴섬 CA 주지사입니다.

<녹취 _ 개빈 뉴섬 CA주지사>

이 프로그램에 투입되는 식스 플랙스 무료입장권 5만 장은 450만 달러에 달합니다.

또 뉴섬 주지사는 CA주의 성인 가운데 70% 이상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최소 1회 마쳤지만 아직 끝난 것이 아니라며 적극적인 접종 참여가 이뤄져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개빈 뉴섬 CA주지사는 이 때문에 코로나19 백신 접종 독려를 위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녹취 _ 개빈 뉴섬 CA주지사>

이번 무료 식스 플랙스 이용권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클리닉은 해당 웹페이지(https://covid19.ca.gov/vax-for-the-win-six-flags/)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 이채원입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