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활동 재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행보와 필리버스터

이황 기자 입력 06.09.2021 03:14 PM 수정 06.09.2021 05:38 PM 조회 3,296
6월 9일 수요일 모닝포커스(데일리 브리핑)
※ 미 대선과 미중 무역 갈등, 한국 검찰 개혁, 여야 갈등 등 한미 양국의 주요 정치적 이슈들을 해부해보는 시간

한인 민주당 협회 스티브 강 회장

1. 뉴욕 타임즈 매기 해블맨 보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측근들에게 다가오는 8월에 다시 백악관에 들어간다고 이야기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대선 이슈를 계속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민주당의 입장은 어떻습니까?

2. 보수 라디오 앵커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2024년 대선까지 기다리지 말고 중간선거 연방하원에 도전해 연방하원의장직을 통해 바이든 대통령의 탄핵을 진행하라고 권고했습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흥미로운 아이디어라고 했습니다. 가능하다고 생각하세요?

3. 최근 오바마 전 대통령은 CNN 앤더슨 쿠퍼 앵커와 인터뷰에서 공화당과 보수 성향 미디어를 강력하게 비난했습니다. 어떤 내용들이 나왔나요? 

4. 워싱턴에서는 민주당 소속 연방상원 의원들이 지속적인 공화당의 법안 반대로 필리버스터를 폐지하자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공화당에서는 후회할 것이라고 경고 하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입니까?

5. 최근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과테말라와 멕시코를 방문을 했습니다. 차기 대통령 준비수업 중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어떻게 보시나요?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