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버뱅크, 어제(5월6일)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주형석 기자 입력 05.08.2021 08:58 AM 조회 6,363
공공장소에서 백신 접종자들 마스크 벗을 수 있어
LA 카운티 마스크 관련 지침은 계속 따를 예정
Burbank시가 마스크 착용 의무를 해제했다.

Burbank시는 어제(5월6일) 날짜로 마스크 착용 의무를 해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에 따라 Burbank 시민들은 공공장소에서 마스크 착용을 하지 않아도 된다.

다만, Burbank시의 이번 해제 결정은 Burbank시가 자체적으로 내린 마스크 명령에 한한다.

즉, LA 카운티의 마스크 관련 지침은 계속해서 Burbank에서도 적용되는 것이다.

LA 카운티는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만 야외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벗을 수 있도록 했다.

LA 카운티가 규정한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되는 경우는 백신 접종 완료후 야외에서 혼자인 때를 비롯해동거하는 가족들과만 함께 있는 때 등이다.

또, 모두 백신 접종을 마친 것을 확실히 알고 있는작은 규모의 사람들만이 모여있는 때도 마스크를 벗을 수 있다.

LA 카운티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사람의 경우에는 백신 접종을 마치지 않았지만 중병이나 사망 위험이 낮은 사람들과 소규모로 모여 있을 때도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이밖에도 야외와 실내에서 마스크 착용과 관련해서LA 카운티가 정해놓은 다양한 내용의 지침을http://publichealth.lacounty.gov/acd/docs/FullyVaccinatedMasks.pdf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