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뱅크오브호프 LPGA메치플레이 관람기회 온라인 추첨 이벤트

이황 기자 입력 04.06.2021 09:44 AM 조회 2,014
다음달(5월) 26 – 30일 라스베가스 섀도우크릭에서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가 열리는 가운데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관람을 위한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뱅크오브호프는 어제(5일)부터 오는 18일, 오는 19일부터 다음달(5월) 2일, 두 차례에 걸쳐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를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뱅크오브호프는 전국 한국계 기업으로는 유일한 LPGA 대회 타이틀 스폰서인 만큼 골프 팬들에게 꿈의 골프코스인 섀도우크릭을 방문해 선수들의 명승부를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두 차례에 걸쳐 총 38명의 당첨자를 뽑는 이번 행사에서 1등 2명에게는 귀빈 전용 관람석 스카이박스 티켓 2매와 Park MGM 1박 무료 숙박권이 제공된다.

2등 3명에게는 인사이드 더 로프(Inside – the – Rope)티켓 2매, Park MGM 1박 무료 숙박권, 3등 33명에게는 특별 초청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응모는 뱅크오브호프 웹사이트(http://www.bankofhope.com)에서 LPGA 매치플레이 경품 행사를 클릭하거나 (http://www.bankofhope.com/ko/lpga-sweepstakes)에 접속해 이름과 연락처, 거주지를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1차 응모자 가운데 당첨자는 오는26일, 2차 응모자 가운데 당첨된 고객은 다음달(5월) 7일 이메일 또는 전화로 개별 통보를 받게된다.

뱅크오브호프 케빈 김 행장은 한인사회 대표 은행으로서 주류 사회에 한인 경제의 위상, 역량을 보여 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LPGA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오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한인 골프팬들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제한된 인원만 수용하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의 첫 대회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 플레이는 입장권을 별도로 판매하지 않으며 초청 입장권 소지자만 관람이 가능하다.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