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1월 21일)

이황 기자 입력 01.21.2021 04:03 PM 조회 2,664
주식시장은 이틀연속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도 아주 간발의 차이로11주만에 3일연속 상승하는데는 성공하지 못했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리고 신규 실업수당 청구건수는 증가세로 악화된지 한 주만에 다시 감소세로 돌아선 가운데 투자심리는 개장내내 요동치며 중립을 지키는데 그쳤다. 

강세로 출발한후잠시 약세로 꺾였다 반등한 장은 평소보다 크게 줄어든 폭안에서 소폭의 등락을 반복하다 결국 혼조세로 마감했다. 

어제 막판 뒤늦게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데 성공했던 DJ가 오늘도 뒤처지며 유일하게 약세로 마감한 상황에서도 10일동안 7일을 오른 NASDAQ과 S&P 500은 끝까지 강세를 지키며상승momentum의 건재함을 나타내 좀더 강력한panic buying이 몰려올수 있다는 기대감은 사라지지 않았다. 

한편 AA는 예상치를 능가한 실적 호조에도 불구하고 다음 분기 전망을 낮추며 12%넘게 떨어져 7개월만에 최악의 날을 나타내고도 작년 3월19일 최저치와 비교해 여전히 290% 폭등한상태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