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MBC, "집콕 영화제" 특별 편성

연합뉴스 입력 01.20.2021 09:37 AM 수정 01.20.2021 11:05 AM 조회 1,261
tvN D '밀어서 무장해제', 앤어워드 수상·웹예능 '주크박스' 오늘 공개
'학교기담' 글로벌 OTT와 수출계약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MBC, '집콕 영화제' 특별 편성 = MBC가 작품성 높은 한국 독립 영화들을 특별 편성한 '집콕 영화제'를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집콕 영화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극장을 찾지 못하는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국내 영화 업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지속하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편성됐다.

오는 2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영화 '윤희에게', '찬실이는 복도 많지', '잔칫날'을 차례로 방송한다.

밤 10시 30분 MBC TV 방송.

▲ tvN D '밀어서 무장해제', '앤어워드' 수상 = tvN D 웹예능 '밀어서 무장해제'가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 디지털-광고 캠페인 부문에서 수상했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앤어워드'는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에 기여한 작품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디지털산업 시상식이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한다.

'밀어서 무장해제'는 건축가 유현준, 유튜버 도티, 개그맨 이승윤이 국내 명소를 소개하고 그곳에 얽힌 이야기를 전하는 웹예능이다.

▲ 웹예능 '주크박스' 오늘 공개 = 광고주 맞춤형 CM송을 선보인 웹예능 '주가 빛나는 밤에'가 '주크박스'로 20일 다시 돌아온다.
 
[JTBC스튜디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주크박스'는 광고주가 직접 프로그램에 등장해 원하는 CM송의 장르와 필수 문구 등을 제시하고, 출연자들이 작사·작곡·녹음을 하루 안에 완성하는 웹예능이다. 버즈 보컬 민경훈, 기타리스트 윤우현, 아나운서 김해나가 출연한다.

오늘 오후 5시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공개.

▲ '학교기담' 글로벌 OTT와 수출계약 = 코탑 미디어가 제작한 씨네드라마 '학교기담'이 글로벌 OTT(실시간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MX플레이어(Player)와 수출계약을 체결했다.
 
[코탑미디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X 플레이어는 인도, 아프가니스탄, 방글라데시 등 서남아시아 8개국에 VOD(주문형비디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학교기담'은 고등학교에 얽힌 비밀과 그 비밀을 공유하는 주인공들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는다. 김소혜, 한승연, 송원석, 왕빛나 등이 출연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