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A 재소자 2명, 다른 재소자 살해

주형석 기자 입력 12.14.2019 01:19 PM 조회 5,576
북가주 지역 한 교도소에서 재소자 2명이 다른 재소자를 살해한 사건이 발생했다.

AP 통신은 북가주 Sacramento에 있는 California State Prison에서 지난 12일(목)에 재소자 Luis Giovanny Aguilar가 살해됐다고 보도했다.

Luis Giovanny Aguilar를 살해 용의자는 같은 재소자들로 Anthony Rodriguez와 Cody Taylor 등 2명이다.

Anthony Rodriguez와 Cody Taylor는 제한된 지역인 ‘Day Room’에서 Luis Giovanny Aguilar를 습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Anthony Rodriguez와 Cody Taylor는 교도소안에서 자체 제작한 무기를 가지고 Luis Giovanny Aguilar를 공격해 치명상을 입혔고 결국 Luis Giovanny Aguilar는 공격당하고 30여분만에 숨졌다.

살해된 Luis Giovanny Aguilar는 자동차 절도 혐의와 경찰 명령을 듣지않고 도주한 혐의로 LA County에서 4년형을 선고받고 수감돼 재소자 생활을 하고 있었다.

Anthony Rodriguez도 역시 자동차 절도 혐의로 LA County에서 4년형을 선고받았고 Sacramento County에서는 대량살상무기 소지 혐의를 비롯해 대량살상무기로 재소자 습격 혐의 등으로 3년형을 추가로 선고받아 수감중인 상태였다.

2000년에는 마약 소지 혐의로 수감된 적이 있다.

Cody Taylor는 지난 2013년 Ventura County에서 강도 혐의로 6년형을 선고받고 복역중인 상황이었다.

특히, 2014년에는 Kern County 교도소 수감중에 대량살상무기를 가지고 연속적으로 재소자를 습격해 이급살인 미수 혐의로 15년형이 추가된 이후에 Sacramento, California State Prison으로 이감돼 지내왔다.

현재, Sacramento, California State Prison에는 약 2,100여명에 달하는 재소자들이 수감돼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