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09월 20일)

문지혜 기자 입력 09.20.2019 01:44 PM 조회 2,151
주식시장은 하루 오르고 이틀 엇갈리고 이틀 떨어진 이번주를 4주만에 처음 하락한 주로 기록했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리고 중국과의 무역회담에 대한 기대감과 불안감이 공존한 상황에서 투자심리는 결국 팔자쪽으로 쏠렸다. 

상승출발한후 혼조세로 밀렸다 sell off mode로 무너진 장은 거의 반등하지 못하고 하락폭을 찔끔 줄이는 데 그쳤다. 

어제 중반까지만 해도 이번주를 4주연속 상승한 주로 기록하기 직전에 와있던 장은 어제 막판에 혼조세로 틀어진 후 오늘은 초반의 강세를 하락세로 뒤집으며 결국 3주연속 이어왔던 상승세를 멈췄다. 

특히 중국 협상단이 몬타나 주 곡창지대 방문계획을 전격 취소했다는 소식에 장은 급반전된 분위기 속에서 추락해 소식 하나하나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불안정한 투자심리가 바뀔 조짐을 보이지 않고 있음을 나타냈다. 

한편 ROKU는 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등급과 PT을 하향조정받으며 6주 최저치를 찍고 지난 9월 9일 기록했던 사상 최고치에서 9일동안 39%를 폭락하고도 올해들어서는 여전히 253% 폭등한 상태에 머물렀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