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영화 ‘교섭’ 아바타 꺾었다..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김신우 기자 입력 01.23.2023 09:36 AM 조회 7,052
영화 <교섭>이 지난 1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개봉 첫날부터 <아바타: 물의 길>을 추월한 <교섭>은 이로써 6주 만에 절대강자 <아바타: 물의 길>의 독주를 끝낼 한국 영화의 대표 주자로 떠올랐다.

<교섭>은 최악의 피랍사건으로 탈레반의 인질이 된 한국인들을 구하기 위해 아프가니스탄으로 향한 외교관과 현지 국정원 요원의 교섭 작전을 그린 영화다.

지난 13일 언론 배급 시사 직후부터, 불가능한 교섭 작전에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황정민과 현빈, 강기영의 시너지와 호연, 극장에서 봐야 진가를 드러낼 아름다운 풍광과 스케일, 호쾌한 액션으로 호평 받은 결과다.

또한 인간애와 생명의 가치를 늘 가장 앞에 놓는 임순례 감독의 뚝심이 범죄 액션 장르와 훌륭히 만났다는 평 또한 이어졌다.

첫 만남을 성공적으로 이룬 황정민, 현빈, 강기영이 각각 연기한 개성 강한 캐릭터들의 매력과 긴장감 넘치는 ‘교섭’ 과정의 밀당은 관객과도 행복하게 ‘교섭’할 전망이다.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순항을 예고한 영화 <교섭>은 북미에서 오는 27일 금요일부터 각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상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www.movies.815pictures.net/the-point-men-ko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