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BB 뱅크, 최고 3.30% 이자율 정기 적금과 함께 목돈 마련하세요

이황 기자 입력 01.10.2023 11:27 AM 조회 1,923
CBB 뱅크가 새해를 맞아 '2023 CBB와 함께하는 세비이 플랜' 캠페인을 시작했다. 

첫번째는 정기 적금 상품이다.

CBB뱅크는 새해 목표로 ‘목돈 마련’을 세웠다면 CBB 뱅크에서 제안하는 정기적금을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금융시장의 불확실성이 지속되면서 안전자산에 돈을 묶어두는 것이 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CBB뱅크는 목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계약 기간 36개월 기준 최고 3.30%의 이자율의 정기적금을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3년 만기 적금에 1~2%대가 적용되는 데 비해 3.30% 이자율은 파격적이며, 교육비, 여행비, 결혼 준비 등 목돈 마련을 위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 적금은 고객이 만기일과 최소 천 달러에서 최대 25만 달러까지인 목표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 월 납입금은 선택한 조건에 따라 결정된다. 계약 기간은 12개월에서 36개월 이하 범위에서 정할 수 있다.

또 계약 기간에 따라 제공되는 연이율은 상이하다.

계약 금액이 보장 되기 위해서 조건은 간단하다. 전체 약정 기간 동안 최소 잔액이 지불 일정에 따라 매월 납입되고, CBB뱅크의 연결된 체킹 계좌, 세이빙 계좌 혹은 머니마켓 계좌에서 자동 이체되어야 한다. 

단, 만기일 전에 중도 인출 시 위약금이 발생된다.

CBB 뱅크는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커뮤니티 뱅크로서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지원하겠다”며 새해 포부도 함께 전했다.

CBB뱅크 정기 적금은 지점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가까운 지점 확인 및 상품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cbb-ban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