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뱅크오브호프, 출범 5주년 기념 신규 비지니스 체킹 계좌 캐쉬 보너스 행사 연장

이황 기자 입력 07.21.2021 01:04 PM 수정 07.21.2021 01:06 PM 조회 2,456
뱅크오브호프가 다음달(8월) 1 일 출범 5 주년을 맞이해,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 500달러 캐쉬 보너스 행사를 연장한다. 

지난달(6월)부터 시행해온 신규 체킹 계좌 500달러 캐쉬 보너스 행사가폭발적인 반응으로 단기간 내에 신청이 마감되었지만, 출범 5 주년을 고객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비즈니스 체킹 계좌의 캐쉬 보너스 혜택을 오는 9 월 30 일까지 이어가는 것이다.

당초 지난달(6월) 시작한‘신규 개인/비즈니스 체킹 계좌 $500 캐쉬 보너스' 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기로 하였지만, 신청자가 많아 행사가 조기 마감되었었다. 

하지만, 비즈니스를 운영하시는 고객에게 만큼은 혜택을 지속해가고자 ‘비즈니스 체킹 계좌’의 경우 당초 계획대로 행사를 이어가기로 한 것이다. 

대상은 현재 뱅크오브호프의 비지니스 체킹 계좌가 없는 신규 고객 또는 기존 고객으로,500달러 캐쉬 보너스와 체크북 주문시 사용 가능한 50달러 크레딧을 받기 위해서는, 지점을 방문해 신규 예치금으로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또 계좌 개설일로부터 첫 4 개월간 평균 잔고를 최소 2만 달러 이상으로 유지해야 한다. 

이와 더불어 계좌 개설일로부터 90 일 이내 데빗 카드를 신청하고 적어도 1 회 이상, 구매 결제 또는 ATM 에서 입,출금, 비즈니스 온라인 뱅킹에 등록,계좌 등록 후 e-스테이트먼트 신청, 뱅크오브호프 온라인 빌 페이(Bill Pay)를 이용해 청구서 결제/ACH 데빗 결제, 또는 ACH 크레딧 입금하는 등 앞선 네 가지 요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뱅크오브호프는 전 지점에 신청 즉시 데빗카드를 바로 발급 받을 수 있는 ‘인스턴트 데빗카드 발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온라인 뱅킹을 등록해 e-스테이트먼트 및온라인 빌 페이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고 수월하게 해당 요건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단,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체킹 계좌를 해지한 뒤 개설한 체킹 계좌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된다. 

캐쉬 보너스는 계좌 당 1 회로 제한하며 자세한 정보는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되며 웹페이지(https://www.bankofhope.com/ko/contact-us/appointment-request)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지점에서 기다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뱅크오브호프 리테일 전략 부서 제임스 리 부행장은 지난달(6 월) 1 일 시작한 개인 및 비즈니스 체킹 오픈시 500달러 캐쉬 보너스 증정 프로모션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당초 달성하는 데 약 4 개월 걸릴 것으로 예상한 목표치를 단 6 주만에 이룰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뱅크오브호프 출범 5 주년을 맞이하여 축하와 감사의 의미로, 비즈니스 체킹 계좌의 오픈을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같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강조했다.